2021년 2분기 폭스바겐 실적

기술자들이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Volkswagen Electric ID 조립 라인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8일 독일 드레스덴의 자동차 3대.

마티아스 라이켈 | 로이터

폭스바겐 목요일에 사상 최대의 상반기 실적을 기록하면서 이익 마진 목표도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번 결과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정점에 달해 수요가 급감했던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이다.

NS 독일 자동차 산업 특별 품목이 114억 유로(135억 달러)에 도달하기 전에 상반기 영업 이익을 보았으며, 이는 유럽과 아메리카의 고급차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전기 자동차 배송이 거의 3배 증가함에 따라 전염병 이전 수준을 초과했습니다.

그 결과 폭스바겐은 3개월 만에 두 번째로 이윤 목표치를 상향 조정했다. 회사는 이전에 5.5%에서 7%까지 예측했던 영업이익률을 이제 6%에서 7.5% 사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허버트 디스(Herbert Dies) 최고경영자(CEO)는 “올해 상반기의 기록적인 결과는 우리 브랜드가 얼마나 강력하고 제품이 얼마나 매력적인지를 분명히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부문은 금융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두 자릿수 수익으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의 전기 공격이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룹은 “도전적인 시장 상황” 속에서 2021년 인도에 대한 예측을 낮췄습니다.

그녀는 수익 보고서에서 “특히 경제 상황, 심화된 경쟁, 변동성이 심한 상품 및 외환 시장, 공급망 확보 및 보다 엄격한 배출 요건으로 인해 도전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반도체 부족.

Dies는 목요일 CNBC에 부족이 지금까지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이제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NBC의 “Squawk Box Europe”과의 인터뷰에서 “이제 앞으로 2~3주 동안 생산 병목 현상이 발생하고 그 후에 상황이 개선될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3분기에 수치가 악화된 후 4분기에 회복될 것입니다.”

Dess는 수요 회복이 2022년 전망에 대한 다양한 도전 과제를 상쇄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가 우리 시장에 어떻게 돌아올지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의 수요는 정말 높고 전기 자동차 판매는 강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는 잘하고 있으며 우리는 매우 좋은 주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큰 차질이 없다면 2022년 1분기에도 계속 성장해야 합니다.”

분기별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2분기 인도량은 255만대로 2020년 상반기 189만 대에서 증가했다.
  • 그룹의 분기별 매출은 672억 9000만 유로로 작년 같은 기간의 410억 8000만 유로에서 증가했다.
  • 특별항목 이전 영업실적은 65억5500만유로로 지난해 -23억9000만유로보다 늘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전략 업데이트에서 2030년까지 폭스바겐 판매의 절반이 배터리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주요 시장에서 거의 100%의 신차가 2020년까지 탄소 배출 제로 차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2050년까지 완전히 탄소 중립이 되겠다는 폭스바겐의 광범위한 목표의 일부이며 폭스바겐은 2021년에서 2025년 사이에 미래 기술 개발에 회사 총 투자의 약 50%인 730억 유로를 투입했습니다.

폭스바겐 주가는 연초 이후 34% 이상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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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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