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은 코로나19와 겨울 폭풍 같은 휴일이 아닙니다.

항공사들은 코로나바이러스 파도가 물러가고 여행자들이 점점 더 하늘을 날면서 가을에 역학적 문제가 배후에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바이러스와 겨울 폭풍의 급증으로 인해 휴가 기간 동안 항공사와 승객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새해 주말을 맞이하여 돌아오는 항공편이 항공 여행의 또 다른 만트라를 낳을 때 항공사는 미국을 오가는 매일 1,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금요일에는 1,2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항공사와 직원들은 대다수의 승무원이 예방 접종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의 최신 챕터인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비행 능력이 크게 저하되었다고 말합니다.

JetBlue의 승무원을 대표하는 운송 노동 조합의 조직 이사인 Angelo Cucuzza는 “내 인생에서 이와 같은 고장은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의 수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JetBlue는 목요일에 항공편의 17%가 취소되는 최악의 타격을 받은 항공사 중 하나였습니다. 항공 여행 데이터 사이트 FlightAware에 따르면. 회사는 수요일에 운영과 승무원이 집중된 북동부에서 바이러스 감염의 높은 발병률을 이유로 1 월 중순까지 약 1,280 편의 항공편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런 다음 날씨가 휴가 여행의 항상 변동적인 요소였지만 최근에는 특히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폭설과 기록적인 낮은 기온으로 인해 지난 주말에 비행기가 착륙한 태평양 북서부 지역이 특히 그렇습니다.

앞으로 며칠이 그렇게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AccuWeather의 예보 운영 이사인 Dan de Baudouin에 따르면 남부 캘리포니아와 북서부의 폭풍이 합쳐져 덴버와 시카고의 비행 허브에 눈이 쌓일 수 있으며 심한 뇌우가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도 위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을 허브로 하는 알래스카 항공은 사람들에게 새해까지 비필수 여행을 연기할 것을 제안하기까지 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목요일 다시 큰 타격을 받았고, 시애틀에 더 많은 눈이 내리면서 항공편의 14%가 취소되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국(TSA) 추산에 따르면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최대 1000만 명이 여행할 수 있다. 몇 달 동안 항공사는 휴가를 위한 근로자 준비금을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급변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조치는 충분하지 않았고 많은 승객들은 좌절감을 느꼈다.

오로라를 보기 위해 알래스카에서 남자친구와 만나기로 한 사빈 말로이(Sabine Malloy)는 화요일 델타항공에서 전복된 두 항공편(남가주에서 출발, 덴버에서 출발)이 취소되면서 완전히 뒤집혔습니다. Delta는 그녀의 남자친구가 비행기를 타기 위해 사우스다코타에서 7시간을 운전한 후 며칠 동안 다시 예약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떠나기 전에 계획을 변경하는 것도 벅찬 일이었습니다. American Airlines에서 가족 항공편을 다시 예약하려는 승객은 상담원의 콜백을 위해 4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녹음을 발견했습니다.

일부에서는 항공사들이 이러한 혼란에 대한 책임의 일부를 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업계는 해고 금지와 함께 제공되는 도움으로 팬데믹 기간 동안 근로자를 계속 고용할 수 있도록 연방 지원으로 540억 달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운송업체는 수천 명의 근로자에게 바이아웃 및 조기 퇴직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순위를 하향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항공사들은 올해 여행 회복이 시작되면서 다시 고용을 시작했지만 대부분은 아직 인력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업계는 10월에 거의 413,000명의 사람들을 고용했는데, 이는 2019년 같은 달에 비해 거의 9% 감소한 수치입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항공사들은 승객 수가 여전히 팬데믹 수준보다 약 15% 낮기 때문에 수익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업계는 최근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고용 문제에 대한 부분적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권장 격리 기간 10일을 5일로 단축하도록 추진하고 있다. 일부 학자그리고 항공사와 제휴하지 않음, 병원과 같은 다른 분야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노동력을 강화하기 위한 유사한 제안.

월요일에 질병관리본부 그녀의 방향을 돌렸다 증상이 완화되거나 완화된 사람들에 대해 5일 동안 격리에 이어 마스크 착용 5일까지. 기관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증상이 나타나기 1~2일 전과 그 후 2~3일 후에 대부분 전염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러한 변화가 촉발됐다고 밝혔습니다.

화요일 뉴욕 타임즈가 본 메모에서 JetBlue는 직원들에게 “무증상이거나 증상이 호전되고 있는 사람들은 5일 후에 직장에 복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운송 노동자 노조의 쿠쿠자 씨에 따르면, 승무원들은 의사 소견서를 제출하면 휴가를 떠날 수 있지만 일하는 것처럼 급여를 받지는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의견에 대해 JetBlue는 “이 팬데믹을 극복하는 동안 승무원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순위로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델타 감염된 근로자에게 5일의 병가를 제공하고 5일째에 검사를 받고 결과가 양성이면 2일의 유급 병가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더 짧은 격리 시간은 업계에서 논쟁을 불러일으킵니다. 17개 항공사의 약 5만 명의 승무원을 대표하는 승무원 협회-CWA는 화요일 항공사에 보낸 서한에서 10일의 격리 기간을 유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사라 넬슨 노동조합 위원장은 “감염된 사람들을 직장으로 복귀시키거나 승객으로 비행기를 타는 것을 허용하기 때문에 이것이 항공업계에 잘못된 조치라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인터뷰에 응한 여러 승무원은 감염 가능성이 있는 동료가 검사를 받지 않고 업무에 복귀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항공사는 특히 겨울 날씨가 좋지 않아 전체 시스템의 균형이 무너지는 휴일에 항상 혼란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업계는 특히 큰 타격을 받았다.

아메리카와 사우스웨스트의 두 항공사는 악천후와 짧은 항공 교통 관제사 부족으로 10월에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한 후 문제를 해결하고 직원들이 휴가 기간 동안 일할 수 있도록 보너스를 제공하고 고용을 늘리고 고용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비행 계획을 정리합니다. 둘 다 이번 휴가 시즌에 광범위한 취소를 피합니다.

미국의 운영 이사인 David Seymour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인력을 배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지난 달 휴가에서 수천 명의 승무원을 회수했으며 이번 달에는 거의 600명을 더 고용했습니다.

혼돈이 닥치면 항공사는 탈출을 위해 복잡한 안무를 펼칩니다.

항공 및 항공 전문가들은 주요 목표가 승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콘스탄스 폰 멜렌(Constance von Mehlen) 최고 운영 책임자(COO)에 따르면 알래스카 항공은 겨울 날씨를 처리하기 위해 직원과 장비에 투자하고 백업 승무원을 만드는 등 이번 휴가 시즌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몇 달을 보냈다.

항공사는 다른 사람들에게 추가 급여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요율로 아픈 직원을 부를 수 있었지만 시애틀 지역의 지속적인 강설과 기록적인 낮은 기온으로 인해 일요일에 약 1/4에 해당하는 항공편의 거의 3분의 1을 취소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약 5.

폰 모엘렌은 “휴가가 좋지 않으면 놓친 것을 만회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화요일에 항공사는 엄중한 발표를 했습니다. 알래스카는 비행기가 해동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앞으로 시애틀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약 20%를 줄일 것입니다. 그는 또한 고객들에게 이번 주말 이후 비필수적인 여행을 연기할 것을 “강력하게” 촉구했습니다.

“우리의 가치는 우리의 결정을 이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현실적으로 운영하고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승무원을 배치하는 것은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전국에 분산되어 있고 다양한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승무원은 일반적으로 근무 교대 사이에 9시간의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Omicron 변형은 이미 복잡한 프로세스를 혼동했습니다.

항공사 조종사 협회(Airline Pilots Association)의 약 13,500명의 United Airlines 조종사의 대변인인 James Pelton 기장은 대안이 문제를 야기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의 아픈 전화는 평소보다 많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조종사들이 추가 교대조를 선택하여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연방법에 따라 한 달에 100시간 비행으로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장 작업도 영향을 받습니다. 미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목요일 항공 교통 관제 요원을 포함한 직원의 사상자가 증가하면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교통안전청은 바이러스 감염 증가도 우려하고 있지만 인력은 충분하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최근 며칠간 공항 보안 검색대의 평균 대기 시간이 5분 정도였다고 말했다.

물론 보안 검색을 통과한다고 해서 나머지 여정이 순조로운 것은 아닙니다.

엘리자베스 반헤셀(Elizabeth Barnhessel)과 그녀의 남편은 늦은 신혼여행을 가던 중 화요일 밤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에서 전화가 취소되어 예상치 못한 체류가 발생했습니다. 수하물 찾는 곳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았습니다. 수백 개의 가방처럼 보이는 것 그리고 비참한 사람들의 무리가 줄을 섰습니다. 일부는 울고, 일부는 낮잠을 잤습니다. 그들은 가방을 너무 오래 기다렸기 때문입니다.

몇 시간마다 누군가는 실패의 다른 이유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소용돌이, 오미크론, 날씨입니다. 약 10시간 후, Barnhessel 부인의 가방이 공항 반대편에서 도착했습니다.

부부는 결국 목적지인 밴쿠버에 도착했지만 Barnhessel 부인이 의지한 것은 신혼 여행 경험이 아니었습니다. “우리는 놀랐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이 여행을 함으로써 확실히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끝나면 어떻게든 정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로렌 허쉬 보고서 작성에 기여합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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