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업계, 5G 출시에 FCC 지연 요구

항공사들은 FCC에 수십 개의 주요 공항 근처에서 새로운 5G 무선 서비스의 예정된 출시를 연기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안전상의 위험을 초래하다 조종사가 의존하는 전자 장치를 방해합니다.

미국 여객 및 화물 운송업체를 대표하는 무역 그룹인 아메리칸 항공은 목요일 긴급 서류로 요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녀는 수천 편의 비행이 중단되어 1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FCC가 5G가 업계에 미칠 수 있는 피해를 적절히 고려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서류에서 “항공기는 많은 비행 절차에서 무선 고도계에 의존할 수 없기 때문에 특정 공항에 착륙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파 고도계는 지상에서 항공기의 높이를 측정합니다.

이 그룹은 새로운 서비스가 뉴욕시 지역의 3개 주요 공항(라과디아, 케네디, 뉴어크, 뉴저지)과 시카고의 오헤어 및 보스턴의 로건을 포함한 기타 공항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merican Airlines는 5G가 조종사가 사용하는 전자 장치를 방해하여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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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and라는 일종의 5G 서비스와 관련된 항공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방 통신위원회와 항공사를 규제하는 연방 항공청에 추가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FCC는 논평을 거부했다.

AT&T와 Verizon Communications는 1월 5일에 C-Band 무선 주파수 서비스를 배포할 계획이며, 정부 경매에서 8천만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데 동의하여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두 무선 통신사는 이전에 더 빠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속도 저하 없이 더 많은 장치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5G 출시를 한 달 연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젊은 여행자가 시간표 게시판에 도착할 때 기차를 확인합니다.
American Airlines에 따르면 뉴욕시 지역의 3개 주요 공항이 5G 출시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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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요일 늦은 금요일 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과 FAA 국장 Stephen Dixon은 항공기 운항에 대한 안전 문제를 이유로 AT&T와 Verizon에 계획을 연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Buttigieg와 Dixon은 회사 고위 관리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활성화를 진행하면 “비행기가 다른 도시로 우회하거나 항공편이 취소됨에 따라 광범위하고 용납할 수 없는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 일부 공항 주변의 지연은 극히 짧을 것입니다. 범위 효과.

두 무선 통신 사업자의 대변인은 요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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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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