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NFT 시장 정보 및 미래 성장

더블린, 2023년 1월 5일 (GLOBE NEWSWIRE) — “대한민국 NFT 시장 정보 및 미래 성장 역학 데이터북 – 주요 자산, 통화, 매출 채널별 NFT 투자에 대한 50개 이상의 KPI22 – 2022년 2분기” 보고서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ResearchAndMarkets.com 보여주다.

한국의 NFT 산업은 전년 대비 47.3% 성장하여 2022년에는 9억 3,86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NFT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하여 2022-2028년 기간 동안 연평균 33.8%의 복합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의 NFT 지출 가치는 2022년 9억 3860만 달러에서 2028년 49억 220만 달러로 증가할 것입니다.

한국은 오랫동안 기술 연구의 트렌드세터이자 선구자로 알려져 왔습니다. 이는 현재 한국에서 NFT(Non-Fungible Token) 채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블록체인 세계로 번역되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세계지식재산기구(WIP)의 글로벌 혁신 지수에서 상위 10위 국가에 속합니다. LG, 삼성, 게임 대기업인 Krafton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들이 이 나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이제 고객에게 새로운 수집품을 제공함으로써 성장하는 NFT 공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 회사는 NFT 개발을 전담하는 회사의 별도 부서를 출범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이들 기업이 한국의 소매 고객과 일반 대중에게 NFT를 제공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NFT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서 더 나은 고객 참여 창출에 이르기까지 한국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는 다양한 사용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한국에서 NFT 채택이 크게 증가한 이유 중 하나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세금이 없기 때문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세금 부과가 2023년까지 유예됐는데, 새로 선출된 윤석열 회장에 의해 또 유예될 전망이다.

또한 금융 서비스 위원회(FSC)가 새로운 규칙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현재 NFT 시장에는 어떤 규칙도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혁신적인 시장이 빗썸(Bithumb) 및 업비트(Upbit)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와 NFT로 현금화하려는 크래프톤(Krafton)과 같은 게임 거대 기업으로부터 빠져나갈 수 있도록 시장을 열어두었습니다.

NFT를 개발하고 발행하는 한국 기업의 증가가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많은 기업들이 NFT를 개발하고 발행하고 있습니다. NFT 트렌드는 다양한 목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는 한국 기업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NFT를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부터 더 나은 고객 참여를 창출하는 것까지 NFT 사용은 지난 12개월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세금 면제는 NFT 방식의 채택을 촉발시켰고, 이는 한국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한국에서 NFT 시장의 성장을 이끈 또 다른 이유는 한국이 NFT 및 암호화폐 거래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세금 부족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NFT 구매 및 판매 분야에 진입함에 따라 시장의 성장을 주도했으며, 한국에서는 암호화폐 관련 사업이든 아니든 모든 사람들이 NFT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 NFT는 통신사에서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에 어필하려는 기업을 위한 마케팅 도구가 되고 있습니다.

기아차는 2022년 3월 출시한 NFT를 출시 15초 만에 60개 판매했다. NFT는 전기 자동차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각 NFT는 카카오 암호화폐인 350 Klay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회사는 GroundX에서 운영하는 NFT 마켓플레이스인 Klip Drops에서 NFT를 출시했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대행사가 수요의 급격한 감소에 직면함에 따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유명 인사들이 NFT 공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떠오르는 기술은 산업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염병으로 인해 소셜커머스, 메타버스 등 마케팅 채널이 다양해졌습니다. 따라서 기술 기반 콘텐츠의 중요성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전통적인 마케팅 대행사가 수요가 크게 감소함에 따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업계의 유명 인사들이 NFT 공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삼성의 자회사인 제일기획은 NFT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는 NFT를 발행할 뿐만 아니라 NFT를 위한 시장을 만들어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회사는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협력할 것으로 예상되며 K-Drama, 쇼, 음악, 전시회 및 게임의 지적 재산을 NFT로 홍보할 계획입니다.

특히 삼성은 2021년에 여러 가지 전략적 거래와 파트너십을 맺은 Web3 열풍의 얼리 어답터 중 하나였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Decentraland에서 메타버스인 My House와 가상 매장을 출시했습니다. 삼성은 또한 Theta Network와 협력하여 Samsung Galaxy S22 및 Tablet S8의 선주문을 기반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Theta Labs의 NFT를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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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루는 주요 주제:

1 보고서 정보
1.1 요약
1.2 방법론
1.3 NFT 정의
1.4 면책 조항

2 KPI별 한국 NFT 시장 규모 및 향후 성장 역학
2.1 한국의 NFT – 총 판매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2.2 대한민국 NFT – 총판매량 동향 분석, 2019-2028
2.3 대한민국 NFT – 거래당 평균 가치 동향 분석, 2019-2028

3 한국 NFT 주요 시장 통찰력 및 혁신
3.1 소비자 행동
3.2 경쟁 구도 및 성장 전략
3.3 규제 동향

4 한국 NFT 시장 규모 및 주요 자산별 전망
4.1 주요 자산별 한국 NFT 시장 점유율(%), 2021 vs. 2028년
4.2 한국의 NFT 홀딩스와 아트 트렌드 분석, 2019-2028
4.3 대한민국 NFT 부동산 동향 분석, 2019-2028
4.4 한국의 NFT 스포츠 트렌드 분석, 2019-2028
4.5 한국의 NFT 게임 트렌드 분석, 2019-2028
4.6 한국 NFT 시설 동향 분석, 2019-2028
4.7 한국의 패션 및 럭셔리 트렌드 분석, 2019-2028
4.8 한국 NFT 기타 자산 동향 분석, 2019-2028

국내 NFT홀딩스 5개사, 주요 자산별 미술시장 규모 및 전망
5.1 한국 NFT Holdings 및 주요 자산별 미술 시장 점유율(%), 2021 vs. 2028년
5.2 한국 NFT 수집품 및 예술 – 디지털 아트 지출 가치 동향 분석, 2019-2028
5.3 대한민국 NFT 수집품 및 예술-음악 및 오디오 지출 가치 동향 분석, 2019-2028
5.4 대한민국 NFT 수집품 및 예술 – 비디오 지출 가치 동향 분석, 2019-2028
5.5 한국의 NFT 수집품 및 예술 – 밈 및 GIF 지출 가치 동향 분석, 2019-2028
5.6 대한민국 NFT 수집품 및 예술 – 기타 자산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6 한국 NFT 시장 규모 및 환율 전망
6.1 통화별 한국 NFT 시장 점유율(%), 2021 vs. 2028년
6.2 한국 NFT 통화 이더리움 –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6.3 한국의 Solana NFT –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6.4 한국 NFT 코인 고장 –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6.5 대한민국 NFT Coin Polygon –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6.6 한국 NFT 통화 BSC – 가치 지출 추세 분석, 2019-2028
6.7 대한민국 NFT 통화 흐름 –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6.8 대한민국 NFT 통화 WAX –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6.9 대한민국 NFT 통화 Ronin –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6.10 한국 NFT 기타 통화 –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7 주요 판매 채널별 한국 NFT 시장 규모 및 예측
7.1 주요 판매 채널별 한국 NFT 시장 점유율(%), 2021년 대비 2028년
7.2 한국 NFT 주요 시장 – 가치 지출 동향 분석, 2019-2028
7.3 한국 NFT 2차 시장 – 지출 가치 추세 분석, 2019-2028

8 한국 인터넷 사용자 및 인구 통계, 2019-2028
8.1 한국의 인터넷 사용자 동향 분석, 2019-2028
8.2 한국의 인터넷 보급률, 2019-2028
8.3 한국의 성인 인구 추세 분석, 2019-2028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researchandmarkets.com/r/q37keo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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