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자상거래 시장 2022~2026년: COVID-19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통찰력 및 예측 – ResearchAndMarkets.com

한국 전자상거래 시장 2022~2026년: COVID-19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통찰력 및 예측 – ResearchAndMarkets.com

더블린–()–그만큼 “한국 전자 상거래 시장: Covid-19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통찰력 및 예측(2022-2026)” 포함된 보고서 ResearchAndMarkets.com의 헌금

한국 전자상거래 시장은 2022~2026년 연평균 19.92% 성장해 2026년에는 3898억9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언급된 회사

  • (주)쿠팡

  • 이베이 주식회사 (이베이코리아㈜)

  • 롯데쇼핑㈜ (주)

  • 네이버 주식회사

  • SK텔레콤 주식회사 (주)

  • SSG닷컴(주)

인터넷 사용자 보급률 증가, 소매업의 AI 도입, 도시화 확대, 온라인 광고 트렌드 증가, 스마트폰 사용 증가 등의 요인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은 전자 상거래 사기와 부정확한 수익 정책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몇 가지 주목할만한 추세에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영향력 증가, 모바일 결제의 성장 가속화 및 고급 기술 채택이 포함됩니다.

한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패션, 식음료, 가전제품, 가정용품-자동차 부품, 화장품, 컴퓨터 및 관련 장비, 스포츠 및 레저, 여행 서비스 및 기타 제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의류 제품에 대한 온라인 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패션 부문은 실제 상점에서는 종종 제공되지 않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언제든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모든 곳에서 도시화는 확장되고 가처분 소득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COVID-19 대유행의 갑작스러운 발생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온라인 소매점으로 빠르게 전환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사람 간 전염 위험을 완화하여 전자 제품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상업. 전반적인 시장 성장.

보고서의 목적

  • 이 보고서는 제품 유형별로 분류된 한국 전자 상거래 시장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 성장 동인, 시장 동향 및 과제와 같은 시장 역학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다루는 주요 주제:

1. 시장개요

2. 코로나19의 영향

2.1 전자상거래 보급률 증가

2.2 온라인 판매의 성장

2.3 인터넷 구매자의 부상

3. 한국 시장 분석

3.1 가치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시장

3.2 가치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시장 전망

3.3 제품 유형별 한국 전자 상거래 시장

3.3.1 한국 패션 이커머스 시장 가치별

3.3.2 가치에 의하여 한국 패션 전자 상거래 시장 예측

3.3.3 한국 식음료 전자 상거래 시장 가치

3.3.4 한국 식품 및 음료 전자상거래 시장 가치별 예측

3.3.5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가전 전자 상거래 시장

3.3.6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가전 전자 상거래 시장 전망

3.3.7 가치에 의하여 한국 가정용품-자동차 부품 전자 상거래 시장

3.3.8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가정 용품-자동차 부품 전자 상거래 시장 전망

3.3.9 한국 화장품 전자상거래 시장 가치별

3.3.10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화장품 전자 상거래 시장 전망

3.3.11 한국 컴퓨터 및 관련 장치 가치별 전자 상거래 시장

3.3.12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컴퓨터 및 관련 장치 전자 상거래 시장 예측

3.3.13 한국 스포츠레저 전자상거래 시장 가치별

3.3.14 가치에 의하여 한국 스포츠와 레저 전자 상거래 시장 예측

3.3.15 가치별 한국 여행 서비스 전자상거래 시장

3.3.16 가치에 의하여 대한민국 여행 서비스 전자 상거래 시장 전망

4. 시장 역학

4.1 성장 동력

4.1.1 인터넷 사용자에 의한 침입

4.1.2 소매업의 AI 도입

4.1.3 도시화의 확대

4.1.4 온라인 광고의 증가 추세

4.1.5 스마트폰 사용 증가

4.2 주요 동향 및 개발

4.2.1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영향력 증가

4.2.2 모바일 결제의 성장 가속화

4.2.3 첨단 기술의 채택

4.3 과제

4.3.1 전자상거래 사기 위험

4.3.2 부정확한 수익 정책

5. 경쟁 구도

5.1 한국 시장

5.1.1 주요 선수에 의하여 대한민국 전자 상거래 시장 점유율

6. 회사 프로필

6.1 SK텔레콤 주식회사 (11번가)

6.1.1 사업 개요

6.2 로트쇼핑㈜ (주)

6.2.1 사업 개요

6.3 이베이 주식회사 (이베이코리아㈜)

6.3.1 사업 개요

6.4 네이버 주식회사

6.4.1 사업 개요

6.5 SSG닷컴(주)

6.5.1 사업 개요

6.6 ㈜쿠팡

6.6.1 사업 개요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www.researchandmarkets.com/r/kaxxtp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