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주국 ‘2050 년까지 지불하지 않을 것’

한국, 서울-한국 우주국의 책임자는 민간 부문 근처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차단하고 “2050 년까지 갚지 못할”장기 투자에 집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는 지난 3 월 23 일 취임 한 이래 3 년 만에 열린 한국 우주 연구기구 (CAR) 이창 리 사장의 5 월 6 일 온라인 기자 회견에서 공개 된보다 광범위한 개혁 계획의 일부였다.

“나는 계속 변할 것”이라고이 교수는 말했다. “적어도 나는 평소의 작업 방식에서 패러다임 전환을 시작할 것입니다.” KARI에서 35 년간 근무한 선임 우주 비행사는 Newspace 시대에 기관의 역할은 “민간 부문이 감당할 수없는 프로젝트를 탐색하고 광범위한 의미를 갖는 핵심 기술 또는 실제 미래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30 년 후 재정의되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개인 군인의 손에 맡기십시오.

변경은 과학 정보 기술부가 동의하고이 사안과 논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 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윈윈 솔루션을 기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장관은 기관이 장기 프로젝트로 무엇을 탐색 할 것인지, 그리고 민간 부문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했다. 어쨌든이 대통령의 리더십은 한국이 민간 부문 주도 국내 위성 산업으로의 지속적인 여정을 촉발 할 것으로 보인다.

성공적인 시작으로 여정은 순조롭게 시작되었습니다. 3 월 CAS500-1 원격 감지 위성. KARI는 2015 년부터 일부 산업 파트너 그룹과 공동으로 500kg 위성을 개발하여 최초의 사례 인 Get-Temple의 핵심 기술 및 정보를 후자에게 공유했습니다. 이 곳에서 유일한 항공기 제조업체 인 한국 항공 우주 산업 (KAI)은 상속 자산으로 캐리의지도 아래 500kg 급 지구 관측 위성 CAS500-2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위성은 2022 년 상반기에 러시아 소유즈 -2 로켓으로 궤도에 발사 될 예정입니다.

한국의 CAS 500-1 우주선은 2021 년 3 월 22 일 소유즈 -2에 탑승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이 무단 사진 속 G.K. 3 월 5 일 Launch Services 웹 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이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Coal은 2025 년까지 500kg 급 우주선 개발에서 손을 떼고 정부의 지원이 필요한 다른 유형의 위성으로 초점을 옮길 것입니다.

상상의 개혁은 각각 최고 수준의 국가 계획, 장기 혁신 계획 및 규제 개혁을 담당하는 세 개의 새로운 실무 그룹에 의해 지원 될 것입니다.

광범위한 보안 협력

그는 또한 빠른 기술 발전을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보안 기술 개발 업체 인 국방 개발청 (ADD)과의 협력을 확대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ADD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정교한 무기를 개발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현무 탄도 및 선박 미사일, Anasis-2 군사 통신 위성능동적으로 전자적으로 스캔 된 시퀀스 레이더.

“미국과 중국이 이미 진출한 많은 연구 및 투자 분야가 있지만 우리는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학자 및 업계 파트너들과 논의해야 할 분야를 결정해야합니다. 그 중 하나는 ADD입니다. 곧 ADD 회장과 만나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KSLV-2가 10 월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2021 년 10 월에 발사 된 KSLV-2 로켓에 대한 캐리 설명.

그동안 국내 최초의 국내 최초 우주 로켓 KSLV-2 Lee는 10 월에 Coheng의 Narrow Space Center에서 계획된 시연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00 톤급 3 단 로켓은 현재 공정 중단없이 조립된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항공기 모델의 1, 2, 3 단계 조립이 완료되면 전체 모델을 조립하여 발 사장으로 가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작 사이트는 거의 완성되었으며 현재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범 발사에 성공하면 로켓은 2022 년 5 월에 동일한 발사대의 실제 위성으로 두 번째 발사대를 발사 할 것입니다.

1 단계 부스터에 4 개의 75 톤 액체 엔진을 자랑하는 3 단계 KSLV-2는 지구 저궤도를 운반하는 1.5 톤 위성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75 톤 엔진이고 세 번째 단계는 7 톤 엔진입니다.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