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커다랗게 생긴’ SUV는 이 가족을 위한 모든 상자를 선택합니다.

한국의 ‘커다랗게 생긴’ SUV는 이 가족을 위한 모든 상자를 선택합니다.

Peter Bro와 Abby Yu가 토론토 시내에서 Leslieville 지역으로 이사했을 때 부부는 새 차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ro는 Junction의 소규모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대행사인 Labor를 공동 소유하고 Yu는 글로벌 스토리텔링 플랫폼 Wattpad의 마케팅 책임자로 집에서 일부 일을 하지만 사무실 업무도 있고 차량이 필요합니다. 아이들(Beckett, 5, Leonie, 3)을 어린이집에 데려가 키치너-워털루와 런던에 사는 부모를 방문하십시오.

4인 가족이 2018 Audi A4 왜건을 원했지만 딸이 태어났을 때 필요한 화물 공간이 없었습니다. 그 리스와 관련하여 그들은 옵션을 살펴보고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첫 번째 SUV인 2021 제네시스 GV80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왜 그들이 그들의 차량을 좋아하는지 당신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항상 브랜드를 사랑해 왔으며 계속해서 그들과 연관되어 있습니다.”라고 Brow가 말했습니다. “제네시스에 대한 나의 첫 경험은 Abby와 그녀의 부모가 북미에 없었기 때문에 8년 전에 그것을 보기 위해 한국으로 가는 것이었습니다. 아버지는 몇 년 동안 세단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운전했고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판매 포인트는 아마도 Tiger Woods가 GV80에 충돌하고 그것을 살아남는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안전 광고입니다.

유씨는 “온라인으로 검토하고 조사한 결과, 제네시스에 도착했을 때 영업담당자가 기본적으로 우리 집에 와서 기능을 설명하는 시승을 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염두에 두었고 가치에 대해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매우 로드가 많고 미학이 마음에 듭니다.

“우리는 자동차의 특징과 기능을 파악하기 전에 미학부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매끄럽고 우아하며 낮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지만 동시에 강력함을 느낍니다. 우리는 짙은 녹색을 띤 검은색인 카디프 그린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미묘하게 변합니다. 그것은 약간의 쇼스토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선, 조명, 그릴과 같은 프론트 엔드의 공격성과 크기가 마음에 듭니다.”라고 Pro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휠이 좀 더 볼륨 있고 공격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수년 동안 모든 것이 똑같았던 장르로의 변화입니다. 아직 생소한 브랜드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브랜드입니다. 첫인상은 멋진 차라는 것입니다.

유 감독은 “한국인이기 때문에 제네시스를 연출하게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일종의 부드러운 문화적 영향이 급증하는 것을 본 것 같아요. 수용이나 사치의 확장에 대한 문화적 사고 방식에 확실한 변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사는 공간과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내 차량을 사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추천을 받으려면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Renée S. Suen은 토론토에 거주하는 라이프스타일 작가이자 사진작가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rssuen.

텍스트 스캔: 이 코드를 스캔하여 회사의 첫 번째 EV인 2023 Genesis GV60에 대해 읽어보세요.

스캔 코드: https://www.wheels.ca/reviews/2023-genesis-gv60-first-drive-review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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