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아시아 콘텐츠의 선두 주자입니다.

한국은 아시아 콘텐츠의 선두 주자입니다.

넷플릭스는 최신 알아채다 한국 영화 및 TV 프로그램 제작을 촉진하기 위한 25억 달러 투자는 아시아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콘텐츠 산업이며 서울이 그 중심에 있음을 시사하는 최신 데이터 포인트입니다.

2016년 이후 한국 시장에 투입한 것의 두 배 이상인 Netflix 지출은 5월 1일에 시작된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제도민 유산의 달 직전에 이루어졌습니다. 미국에서는 1992년부터 이달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3월 아카데미 시상식의 역사적인 장면.7승 ~을 위한 모든 곳에서 모든 것을 한 번에, 배우 Michelle Yeoh와 Ke Huy Quan을 포함하여 인도 영화의 두 오스카상은 전환점을 기록했습니다. 한국 쇼를 문화 행사로 만듭니다. 오징어 게임 지난해 할로윈 코스튬 파티도 이어받았다. 기생물2020년에 여러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산업이며 한국 콘텐츠의 성공을 쉽게 쓸 수 있습니다. 강한 그러나 열광은지나갑니다. 기타 외국 제작 콘텐츠 포함 그 순간 American Sun에서는 퇴색했습니다. 한국이 아시아의 이웃 국가 및 규모와 다른 점은 해외 시장에 대한 끊임없는 집중과 음악, 영화, TV 쇼, 게임 등 다양한 형태의 성공적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시장. 한국 문학만이 아직 당에 합류하지 않은 유일한 것은 아니며, 올 수도 있습니다. 그런 한국 소설이 영어로 번역되었다. 1982년생 김지영 그리고 엄마를 돌봐주세요Mann Asian Literature Prize 수상자로 한국 작가들에게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해외에서 번창하는 몇 가지 구체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단단한 도가니입니다. 한국 관객들이 새로운 영화, TV 쇼, 노래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빠르고 무자비한 죽음을 맞이합니다. 국내 연예기획사 간 경쟁이 치열하다.

한국 관객들은 고품질 콘텐츠, 높은 제작 가치, 꾸준한 신규 제작물을 요구합니다. 성공적인 TV 쇼가 여러 시즌에 걸쳐 프랜차이즈를 낳는 미국과 달리 한국에서는 성공적인 쇼도 한 시즌 이상 지속됩니다. 작가는 안절부절 못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로 넘어가고 싶어하며 관객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의 규모는 끊임없는 발전과 진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인구가 5,200만 명에 불과한 한국 시장에서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성장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영화, TV 프로그램 및 음악 제작에 달려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을 경제 엔진으로 우선순위에 둔 부유한 국가로서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어떤 면에서 국경 안에 포함되기에는 너무 커졌습니다. 동시에 한국 내수 시장은 기업들이 한정된 엔터테인먼트 달러를 놓고 싸우기 때문에 상어 탱크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요소가 결합되어 고품질의 내보내기 가능한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압력은 다른 국가와 비교할 수 없는 속도로 고품질 쇼와 영화를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4 역대 가장 많이 본 비영어권 넷플릭스 시리즈 중 8개는 한국 드라마입니다. 한국은 우리 시대의 최신 사회 문제에 맞춰진 영구 콘텐츠 기계입니다. 또한 한국은 시드 펀딩, 여러 국제 영화제 설립, 학교에서의 영화 제작 교육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국가적 우선 순위로 삼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문화적으로 한국은 많은 산업 분야에서 혁신의 배양 접시와 같습니다. 소비자 시도, 채택 및 실패 또는 성공의 주기는 국가의 인구 밀도, 글로벌 지향 및 빠른 인터넷으로 인해 더 빠른 속도로 가속화됩니다. (한국이 있었다 가장 먼저 (한국은 5G 상용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출시할 예정입니다.)

끊임없는 배고픔이 있다 뭔가 새로운 것을 그게 내가 한국을 좋아하게 된 이유야 테스트 베드 기술 회사의 경우, 명품 브랜드그리고 로봇 작업. 버라이어티 인텔리전스 플랫폼(Variety Intelligence Platform)의 앤드류 월렌스타인(Andrew Wallenstein) 사장은 “어떤 트렌드가 해외에서 미국으로 넘어간다면 누가 그 발판이 될 것인지에 대해 한국을 최전선에 두겠다”고 말했다. 말했다 그만큼 뉴욕 타임즈.

둘째, 미국 시청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생각에도 불구하고 K-콘텐츠는 갑자기 나온 것이 아닙니다. 미국은 그것을 채택한 가장 최근의 시장일 뿐입니다. 한국 최초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수출품 중 하나는 TV 시리즈였습니다. 겨울 연가2000년대 초반 일본과 필리핀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한국 드라마와 영화가 아시아 전역에 열풍을 일으켰다.

K-pop은 2000년대 중반에 아시아에서 남미와 유럽으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힘 입어. 에 따르면 트위터 데이터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한국, 미국은 K-pop 트윗 발신지 상위 5개국에 속합니다. 실제로 에 의한 연구 AMPD 한국 콘텐츠는 2022년 동남아 국가 전체에서 1위 또는 2위를 차지했으며, 원산지 프리미엄 콘텐츠 기준으로 헐리우드와 현지 언어 콘텐츠를 제쳤다.

에 대해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다양성 미국 케이팝 팬. 사실 작년 로스엔젤레스에서 우리 회사 CJ ENM이 후원하는 연례 K-컬쳐 페스티벌인 KCON은 약 10만 명의 팬을 모았는데 그 중 한국계는 20%에 불과했습니다. 2022년에는 60퍼센트 넷플릭스 2억2100만명 한국 콘텐츠 시청 이번 주한국시리즈 흑기사 Netflix의 가장 많이 본 비영어권 프로그램 목록의 기능(한국과 함께) 차 박사 두 번째로). 쇼를 제어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의 알고리즘은 지리적 경계의 관점에서 생각하지 않으므로 국가에 관계없이 고품질의 인기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시청자들은 크기를 키우면서 K-드라마의 플롯이 보편적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서울의 은밀한 동네를 배경으로 하고 영어권 영화 관객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출연진이 등장하는 서양 관객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였던 한국 영화도 계급 투쟁, 탐욕, 정의라는 보편적인 주제로 성공했습니다. 공포. 이는 이유 기생물 전 세계적으로 2억 6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국내 자동차 제조사, 스마트폰 제조사 등 국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겉으로는 글로벌 트렌드와 사회적 관심에 집중하고 있다. 봉준호 감독은 이 영화가 전 세계 관객들과 핵심적으로 연결되는 계기가 된 부의 불평등에 대한 교차 문화적 우려를 활용합니다. 또한 미키 리 CJ그룹 부사장은 오스카 수상 소감에서 “한국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정말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who] 우리에게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오늘날 액션 영화는 20년 전과는 다르게 보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인기는 여전합니다. 마찬가지로 강력한 국제적 기반과 지속적인 생성 및 개선 주기를 갖춘 K-콘텐츠는 계속해서 전 세계 시청자의 공감을 얻을 것입니다. 고품질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구축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지만 디지털 기술과 소셜 미디어는 제작 및 배포에 대한 주요 진입 장벽을 일부 낮췄습니다. 각 나라마다 고유한 문화적 힘이 작용하고 있지만, 다양한 음악, 영화, TV 시리즈를 제작하고 전 세계 팬들과 온라인으로 교류하는 한국의 성공은 전 세계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자 하는 다른 국가들에게 본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