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그들의 문화를 인도에 가져와 팬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뉴 델리: 한국 문화에 대한 모든 마음? 한국 음식을 좋아하세요? 한국 문화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KTO)는 인도에서 후광 또는 한류가 증가함에 따라 인도 방문객을 위한 한국 상품 특별 행사와 소셜 미디어 경쟁 및 한국 상품을 내놓았습니다.더 읽어보기 – 국제선 항공편: 에어캐나다가 4개월 만에 인도행 항공편을 재개합니다. 전체 여행 가이드는 여기

공사는 COVID-19 여행 제한이 계속되는 휴가 계획을 중단함에 따라 여행자와 한국 연인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이벤트를 위해 여러 브랜드와 제휴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 인도에서 캐나다로 이주할 계획입니까?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KXperience 가상 이벤트는 K-Food, K-Pop, K-Beauty, K-Drama 및 한국 제품 할인 혜택이 포함된 완벽한 한국 탈출입니다. “우리는 특히 전염병 동안 인도에서 Hulu 물결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K-drama, g-food 및 K-pop에는 많은 인도인이 참여했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을 때까지 “라고 최영퀄 감독이 말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뉴델리 사무소 성명. 또한 읽으십시오 – 인도에서 영국으로 여행하십니까?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험에 추가하기 위해 KDO는 마이크로사이트 플랫폼에서 컴파일되고 Bookmyshow에서 구현하는 K 챌린지를 조직합니다. 도전 과제는 무엇입니까? 챌린지에서 팬들은 www.kxperience.bookmyshow.com에서 KXperience 비디오를 시청하고 Facebook, Instagram, Twitter 또는 YouTube에서 해시태그 KXperience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버전을 만들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BookMyShow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및 장소 COO인 아닐 마히자는 “인도 가정에 한국 문화의 맛을 전하기 위해 KDO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TI는 “인도에서 한류 열풍이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이 독특한 경험을 고객에게 확장하고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장르를 통해 한국 전역의 유명 아티스트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DI 입력 포함)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