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마하-E 생산 확대

Farley는 회사의 첫 번째 주류 순수 전기 자동차가 현재 속도의 3배인 2023년까지 북미와 유럽에서 연간 200,000대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7월에는 마하-E가 자동차와 운전사에서 우승했습니다. 올해의 첫 번째 EV 어워드,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완전 전기 자동차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3개의 Tesla 모델을 포함하여 10개의 다른 전기 자동차를 이겼습니다.

Car and Driver’s의 Eric Tingwall은 수상에 대한 기사에서 “Mach-E는 흥분 상태에서 전기차를 받아들이는 것 이상으로 새로운 구매자를 밀어붙이는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d는 생산을 위해 멕시코시티 바로 북쪽에 있는 Cuautitlán에 있는 공장을 완전히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배터리 셀, 배터리 트레이 및 전기 추진 시스템을 포함하여 Mustang Mach-E의 용량을 늘리기 위해 주요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는 덧붙였다.

9월에 포드와 한국의 에너지 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건설에 114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제조를 위한 두 개의 새로운 캠퍼스. 포드가 그녀에게 말했다 70억 달러의 투자는 회사의 118년 역사상 가장 큰 단일 산업 투자였습니다.
Ford Mustang Mach-E GT는 회사의 전기 라인업을 강화합니다.
지난해 출시된 머스탱 마하-E(Mustang Mach-E)는 판매 된 11월 기준 24,791대. 11월 매출은 10월에 비해 8.4% 증가했다.

앤드류 프릭(Andrew Frick) 미국 및 캐나다 영업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머스탱 마하 E의 강점 덕분에 포드는 전기 자동차의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해 전체 부문보다 3배 빠른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자동차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Tesla는 시장 점유율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Mach-E가 수혜자로 보입니다.

회사는 3월에 마하-E 구매자의 70%가 포드를 처음 접했다고 밝혔다.

Ford의 북미 제품 커뮤니케이션(North American Product Communications) 사장인 Saeed Deeb의 성명에 따르면 “목표는 향후 2년 이내에 북미에서 확실한 2위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입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