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에서 Tesla Model S Plaid에 불이 났고, 운전자를 잠깐 안에 가두 었습니다.

지역 소방서에 따르면 고급형 테슬라 모델 S 체크 무늬가 화요일 밤 펜실베이니아 주 해버 포드에서 화재를 일으켜 운전자를 잠깐 가두었다. 주인의 변호사는 차가 “자발적으로 타 버렸다”고 말했다.

Gladwin 및 Lower Merrion 소방서의 소방관이 화요일 오후 9시 (동부 표준시) 직전에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Tesla 차량과 관련된 배터리 화재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받은 소방관은 “현장에 5 인치 공급 라인을 설치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배터리를 식히기 위해 화재 위의 물 흐름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국방부의 성명에 따르면 완벽한 소화를 보장합니다. Gladwin의 소방. 운전자는 탈출 할 수 있었고 부상자는보고되지 않았습니다.

Tesla의 Model S Plaid는 매우 빠르고 고급 버전입니다. 원래 전기 세단에서. Tesla CEO 인 Elon Musk는 지난달 130,000 달러 차량의 첫 고객 선적을 발표하는 인상적인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Ben Micellas에 따르면이름없는 소유자를 대표하는 회사에서 근무하는 변호사 인 Model S Plaid는 고객에게 배송 된 최초의 250 대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소유자를 대표하는 또 다른 변호사 인 Mark Geragos는“이것은 끔찍하고 무서운 상황이며 크고 명백한 문제입니다. “우리의 초기 조사는 진행 중이지만 완전한 조사가 수행 될 때까지 Tesla에이 차량을 차단할 것을 요청합니다.”

전기 자동차가 내연 기관 차량과 다른 속도로 점화된다는 증거는 없지만 점점 더 많은 전기 자동차가 도로를 타면서 주제에 대한 조사가 증가했습니다. 최초 대응 자조차도 그들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 화재에 대처하도록 훈련 받았습니다. 기존의 방법으로는 소멸 할 수 없습니다.

특히 테슬라 자동차 화재는 머스크가 눈을 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사건의 보도를 공개적으로 철회. 일부 회사는 시보레그리고 현대그리고 아우디, 그리고 NIO, 전기 자동차 화재 가능성에 관한 소환장을 발행했습니다. 재규어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외딴 화재 그들 전기차.

Tesla는 자동차를 보관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합니다 그리고 차량 화재에 대한 연간 통계 자체보고는 가솔린 자동차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 회사는 화재 위험을 줄이기 위해 수년 동안 Model S를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2013 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Model S를 더 빠르게 주행하기 이물질이 배터리 팩에 구멍을 뚫을 가능성을 줄이고 새로운 out-of-line 팩에 물리적 보호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두 가지 업데이트는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이 여러 번의 화재를 조사한 후에 발송되었습니다. (회사 폐쇄 2014 년 조사.) Tesla는 또한 “충전하는 동안 추가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2016 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Model S가 노르웨이에서 화재를 일으킨 후.

Teslas와 관련된 사고는 배터리 밀도, 부분 자율성 또는 차량 설계 등 기술의 경계를 넓히는 회사의 경향 때문에 다른 차량보다 언론의 관심을 더 많이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Tesla는 더 보수적이고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의 안락함을 기꺼이 추진하려는 의지로 많은 팬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언론과 규제 당국의 더 많은 면밀한 조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테슬라 대변인은 화재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는데, 이는 회사가 홍보 부서를 해체했으며 지난 2 년 동안 어떠한 문의에도 응답하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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