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들은 중국, 미국, 독일에서 가장 좋아하는 전기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2021년 4월 19일 상하이 국제 자동차 산업 전시회에서 Volkswagen China의 CEO인 Stefan Wallenstein이 새로운 ID.6 Crozz 전기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헥토르 리탐 | AFP | 게티 이미지

베이징 –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전기 자동차 브랜드와 관련하여 최고의 선택은 워렌 버핏의 필수품입니다. 세계주의번스타인이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 테슬라 2위, 3위는 독일입니다. 폭스바겐번스타인은 말했다.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3분기에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정기 설문조사의 최신 결과를 인용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올해의 여론 조사에는 약 1,600명의 응답자가 포함되었습니다.

조사에 응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중국의 주요 도시에 거주하며 평균 연령은 32세이고 월 수입은 약 19,000위안(2,969달러)인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설문 응답자의 거의 절반이 다음 차량 구매를 위해 전기 자동차 구매를 고려할 의향이 있다고 이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중국 스타트업 전기차 구매 의향 새로운 또는 익스핑 지난 몇 년 동안 약 5%에서 올해에는 약 9.5%로 두 배 증가했습니다.

CNBC Pro의 전기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중국 스타트업은 최소 150,000위안(US$23,437)의 자동차를 다루는 전기 자동차 시장의 “최대 및 프리미엄 대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Tesla는 이 부문에서 두 번째로 선호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BMW 및 Audi와 같은 프리미엄 독일 브랜드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등급의 자동차에서 프리미엄 독일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브랜드인 도요타, 혼다, 닛산, BYD와 지리를 포함한 중국 브랜드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전기차 스타트업은 이 부문에서 6위에 랭크됐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이며 많은 유럽 자동차 회사가 중국을 제조합니다. 전기차 러쉬의 출발점.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