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동일한 가격을 다루는 구운 블랙 프라이데이 배너를 타겟팅합니다.

정확히 동일한 가격을 다루는 구운 블랙 프라이데이 배너를 타겟팅합니다.

목표

구운 블랙 프라이데이 배너…

이게 무슨 거래야?!?

TikTokers는 Target을 통해 백화점의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가 보이는 것과 다를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일부 스티커 가격은 어느 날이든 동일하게 보입니다.

지금 이 앱에는 바이럴 트렌드가 있습니다. 특히 Z세대 회원들이 현지 Paul’s Center를 방문하여 어제 진행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자세히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알아낸 내용에 따르면…현명한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비디오를 보시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적어도 세 가지 경우에 사람들은 단일 가격이 포함된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배너를 제거하고 배경에 숨겨진 가격표를 드러냅니다. 여기에 표시된 예에서는 동일합니다.

소녀 중 한 명이 텔레비전 팔레트를 만났고 블랙 프라이데이 가격은 429달러로 고정되었습니다. 하지만 휴일 요율표를 제거하면 그 뒤에 있는 일반 카드의 번호가 동일합니다. 즉, 여기에는 실제 거래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단지 새 카드만 있을 뿐입니다.

또 다른 남자도 비슷한 일을 했지만… 의류 섹션에서 그는 바지 한 켤레의 가격표를 표시했는데, 그 결과 가격이 25달러에서 30달러로 올랐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남자는 다음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격을 조작해서… 사람들이 돈을 저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고 있지만(회사들은 휴가를 이용하기 위해 가격과 간판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 젊은이들은 워터게이트를 발견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얻기 위해 Target에 연락했지만 그 외에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자본주의에 오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 가서 새 물건을 더 사서 행복하게 지내세요, 젠장!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