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7월 4일이 다가옴에 따라 미국 여행 혼란이 개선될 것 같지 않다고 | 미국 뉴스

전문가들은 7월 4일이 다가옴에 따라 미국 여행 혼란이 개선될 것 같지 않다고 |  미국 뉴스

7월 4일 여행 혼돈이 다가오면서 전문가들은 조종사 부족, 기후 위기, 심지어 드론의 부상을 포함한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상황이 곧 개선될 가능성이 낮다고 경고합니다.

현충일과 6월 주말 동안 3,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19,000편 이상의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주 현재까지 약 1,800편의 항공편이 취소됐다. 언덕.

항공 산업 전문가인 로버트 만(Robert Mann)은 여행자들이 이번 주말에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Mann은 “복잡한 상황이며 휴가나 출장으로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여 티켓을 구매한 고객 외에는 아무도 깨끗한 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공사는 팬데믹 기간 동안 540억 달러의 구호금과 교통부 장관, 부티지지의 집상원의원 버니 샌더스 그들은 왜 그들이 팬데믹 이후 여행 붐에 제대로 준비되지 않았는지 의아해했습니다. 샌더스는 벌금을 요구하고 있다.

구제금융에 대한 대가로 직원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에도 불구하고 항공사는 수천 명의 직원을 해고했으며 조종사 부족은 종종 최근 사례의 주요 원인으로 설명됩니다.

이러한 결핍에는 구조적, 조직적 이유도 있습니다. 조종사들은 예전의 숫자로 훈련 및 인증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의무 정년 연령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 연령은 이미 60세에서 65세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이 연령은 이제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부분적으로 드론 및 기타 전략적 결정의 사용 증가로 인해 군대가 이전과 같은 숫자로 조종사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규제 변화도 한몫했다. 후, 후 콜건 에어 3407편 2009년 Buffalo 상공에 추락하여 49명이 사망했으며 의회는 조종사 자격증에 필요한 비행 시간을 250시간에서 1,500시간으로 늘렸습니다. 일부 항공사 경영진의 비판.

Mann은 “결론은 많은 조종사가 베트남 이후 서비스를 중단했던 70년대와 80년대만큼 많은 조종사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1500시간에 도달합니까? 모두가 지름길을 찾고 있습니다.”

월간 비행 시간에 대한 FAA의 제한도 부족분에 추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휴가는 6월 말에 있으므로 많은 파일럿이 이미 주간 또는 월간 할당량을 최대화했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자원 봉사 조종사에게 초대장을 발행했으며 경우에 따라 세 번의 급여를 제공했습니다.

더욱이, 팬데믹 기간 동안 조종사와 직원을 해고한 항공사는 필요할 때 더 적은 비용으로 새 조종사를 다시 고용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교육 자원도 고갈됩니다. Mann은 “따라서 전체 함대를 없애고 이제 전체 승무원을 재교육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명의 고위 조종사가 은퇴했고 당신은 6~7개의 훈련 이벤트를 준비할 것입니다.”

조종사 부족은 지상 승무원, 교통안전국(TSA) 직원, 스타벅스 직원 등 공항의 직원 부족을 가중시킵니다. TSA, 세관 및 국경 관리를 포함하여 공항 보안 구역 내의 모든 직원은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 절차는 현재 최대 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델타 조종사들은 목요일 애틀랜타에서 더 나은 근무 조건을 요구한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은 전국적으로 항공편이 취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초과 근무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합 조종사 협회의 데니스 트레이더는 “조종사로서 우리는 너무 지쳐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한계까지 날게 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항공사 조종사 협회(Alpa)는 최근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공개 편지 수천 명의 델타 승객들이 지연과 결항의 물결에 휩싸였습니다. 델타 알파의 제이슨 앰브로시 사장은 “스케줄 문제로 인해 비행기를 재예약하기 위해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고객들을 보면 답답하다”고 말했다.

American Airlines 조종사는 최근 뉴욕 증권 거래소 근처에서 “AA에 불만이 있습니까? 우리가 있습니다.”라는 표지판을 보여주었습니다. 약 1,300명의 제복을 입은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이 달라스 러브 필드 공항에서 부적절한 급여와 열악한 근무 조건에 항의하는 표지판을 들고 있었습니다.

9,000명 이상의 조종사를 대표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 협회(Southwest Airlines Pilots Association, SWAPA) 회장인 케이시 머레이(Casey Murray)는 그의 조종사들이 지난 1년 동안 잘못된 일정 관리로 인해 20,000일의 휴가를 잃었고 일이 “비행”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문제도 있습니다.

항공편이 취소된 후에도 새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변경 사항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콜 센터는 불규칙한 날에 압도되어 몇 시간의 가동 중지 시간을 초래합니다.

6월 중순 아메리칸 항공의 운행 중단 시간은 지난 몇 주 동안 내가 본 것 중 가장 높았으며 “전파적인 날씨와 ATC”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air-traffic control] 문제.”

이러한 기상 현상은 또 다른 문제를 말해줍니다. 기후 위기는 악천후의 강도와 빈도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높은 기온과 건조한 조건은 이륙에 필요한 최대 탑재량과 활주로 길이를 변경합니다.

Mann은 “예측할 수 없는 위치에서 예측할 수 없고 더 오래 지속되는 더 많은 고에너지 기상 현상을 보고 있으므로 영향이 없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인 애틀랜타는 이전에 필요한 제빙 장비가 부족하여 지난 겨울 하루 종일 폐쇄되었습니다. 이미 극한의 온도 항공편 결항 유발 미국에서. Mann은 “그들은 해가 지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이륙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발하는 항공편이 일반적으로 1,500마일 이상을 이동하지 않는 뉴욕의 LaGuardia와 같은 공항에서도 활주로 길이, 탑재량 및 온도의 조합으로 인해 항공사는 이륙 중량을 줄이기 위해 승객이나 수하물을 내려야 할 수 있습니다.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더 많은 장소에서 특정 항공편이 연료량을 줄여야 했기 때문에 탑재량 제한을 받거나 도중에 중지해야 하는 경우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라고 Mann은 덧붙였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말에 공항 라운지에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었다면 또는 나중에 혼란이 심화되는 여름에 관련된 합병증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Mann은 “이를 만들기 위해 함께 모인 많은 문제가 있으며 이는 미국에서만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에서 더 나빠.”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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