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조종 장치를 작동하는 Tesla는 작년부터보고 된 273 건의 사고에 연루되었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를 작동하는 Tesla는 작년부터보고 된 273 건의 사고에 연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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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 규제 기관에 따르면 Autopilot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Tesla 차량은 지난 한 해 동안 거의 273건의 보고된 사고에 연루되었으며 이는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훨씬 많으며 미래 기능의 실제 성능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이 수요일 처음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지난 7월 이후 보고된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관련된 392건의 사고 중 Tesla 차량이 거의 70%를 차지했으며 대부분의 사망과 중상이 발생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년 이상으로 인해. NHTSA가 수요일 아침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Tesla의 사고 중 8건은 2021년 6월 이전에 발생했습니다.

앞서 NHTSA는 2016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보다 제한된 데이터 세트에서 테슬라 자동차 35대를 포함해 잠재적으로 운전자 지원과 관련된 42건의 사고를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6명의 사망 중 5명은 Tesla 자동차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2021년 7월 뉴욕 플러싱에서 보행자와 관련된 사고와 3월 캘리포니아 카스트로 밸리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충돌을 포함합니다. 2019.

Tesla Autopilot은 운전자가 항상 경계해야 하지만 전기 자동차의 물리적 제어를 포기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제품군입니다.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안전한 속도와 거리를 유지하고, 자신의 차선을 유지하고,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완전 자율 주행” 베타라고 하는 확장된 기능 세트는 도시 및 주거 거리에서 기동하고, 정지 신호와 신호등에서 정지하고,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차량을 탐색하는 동안 회전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일부 운송 안전 전문가들은 이 기술이 다른 운전자들과 함께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되고 훈련되기 때문에 이 기술의 안전성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연방 관리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점점 더 많은 수의 조사, 소환장, 심지어 대중에게까지 Tesla를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경고 회사에 보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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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데이터 세트는 지난 여름 자동차 제조업체가 기술이 안전 위험을 초래하는지 평가하기 위해 운전자 지원 사고를 보고하도록 요구하는 연방 명령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규제 기관에 따르면 Tesla 차량은 충돌 1초 전에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인 Autopilot을 종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HTSA 명령은 제조업체가 충돌 발생 30초 이내에 소프트웨어가 사용 중이던 충돌을 공개하도록 요구했으며, 이는 부분적으로 제조업체가 충돌 당시 소프트웨어가 사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함으로써 충돌을 은폐할 것이라는 우려를 누그러뜨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NHTSA 국장 Stephen Cliff는 제조업체의 전체 데이터 세트에 대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이러한 기술은 안전성 향상에 대한 큰 약속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상황에서 이러한 차량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sla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충돌 데이터를 비교할 때 자동 조종 장치가 일반 주행보다 안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미국 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인한 엄청난 사망자 수를 지적했습니다. 매년NHTSA가 2021년에 42,915로 추산한 자동 조종 장치와 같은 기술이 “교통 사고의 빈도와 심각성을 줄이고 매년 수천 명의 생명을 구하는” 약속을 칭찬합니다.

오토파일럿은 주로 고속도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오토파일럿과 정상주행을 비교하는 데이터는 직접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Tesla CEO Elon Musk는 자동 조종 장치가 “분명히 더 안전하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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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향 그는 말했다 최근 1월까지만 해도 테스트를 위해 제한된 수의 운전자에게 배포된 완전 자율주행 베타 프로그램과 관련된 사고나 부상은 없었습니다. NHTSA 관계자는 그들의 데이터가 사고 당시 완전 자율 주행이 활성화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Autopilot과 같은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창을 제공하지만 데이터베이스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원시 데이터와 질문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많은 미지의 사항이 있습니다. 데이터에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얼마나 많은 차량 마일을 사용했는지 또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량에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와 같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여러 제조업체 간의 비교에 쉽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규제 기관에 이전보다 더 완전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전에 규제 기관은 고급 운전자 지원과 관련된 사고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미디어 보고서, 제조업체 알림 및 기타 흩어져 있는 소스의 단편화된 데이터 세트에 의존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의 안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카네기 멜론 대학의 공학 교수인 필 쿠프만(Phil Koopman)은 “NHTSA가 이전에 알고 있던 것보다 더 많은 사고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보고서에서 휀더 굽힘을 포함하여 더 많은 경미한 사고를 생략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교통 기술을 연구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법학 교수인 Bryant Walker Smith는 말했습니다.

그는 운전자 지원 기술에 대해 “이것의 약속과 이들의 잠재력은 궁극적으로 운전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인 시스템 또는 개별 시스템이 이를 달성했는지 여부는 미해결 질문입니다.”

시스템 전문가와 결과를 솔직하게 설명하기 위해 익명을 요구한 일부 관계자에 따르면 Tesla와 같은 회사는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기 때문에 데이터에서 데이터가 과도하게 표시될 수 있다고 합니다. Tesla는 또한 많은 기술을 실험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자동차에 표준으로 제공되어 더 빨리 익숙해지고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사용자의 손에 제공됩니다.

운전자 지원 기술은 자동차 소유자가 더 많은 운전 작업을 자동 기능으로 전환하려고 함에 따라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기능은 자동차를 자율적으로 만들지는 않지만 운전의 물리적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Subaru 및 Honda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고급 크루즈 컨트롤 역할을 하고, 다른 차량과의 지정된 거리를 유지하고, 속도를 유지하고, 고속도로에서 지정된 차선을 따르는 운전자 지원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Tesla 시스템처럼 주거 및 도시 거리와 같은 광범위한 조건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NHTSA 성명 지난주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는 2014년까지 약 830,000대의 차량에서 작동했습니다.

Autopilot은 충돌을 포함하여 수많은 규제 조사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주차된 긴급 차량 그리고 상상의 위험을 멈추려는 자동차의 경향.

NHTSA는 주차된 긴급 차량과의 충돌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자동 조종 장치가 “인적 요인이나 행동 안전 위험을 악화시킬 수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조종장치였다 죽음과 관련된 플로리다주 윌리스턴과 델레이 비치,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와 마운틴뷰에서 발생한 사고. 운전자 지원 기능은 자동차를 규제하는 NHTSA와 안전 사고 조사를 담당하는 독립 기관인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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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 규제 기관은 작년에 Tesla를 포함한 자동차 회사에 운전자 지원 사고로 사망이나 부상으로 인한 입원 또는 부상을 입은 사실을 알게 된 후 하루 이내에 충돌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에어백 전개 또는 견인해야 하는 자동차와 관련된 기술과 관련된 사고를 보고해야 합니다.

이 기관은 제조업체가 장비에 “자동차에 불합리한 안전 위험을 제공하는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의 “고유한 위험”으로 인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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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조사와 기기 제조사는 중상 5명을 포함해 46명의 부상자를 보고했다. 그러나 전체 부상률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사고 중 294건에는 “알 수 없는” 부상자가 있었습니다.

추가 사망자가 보고되었지만 주최측은 운전자 지원 기술이 사용되고 있는지 여부가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혼다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 관련된 같은 기간 동안 90건의 사고를 보고했으며 스바루는 10건을 보고했습니다.

혼다 대변인 크리스 마틴은 성명을 통해 기업 충돌 보고 데이터를 비교할 때 기업이 정보를 수집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주의를 촉구했다. 그는 혼다의 보고서가 “충돌 당시 ADAS 시스템의 상태에 관한 확인되지 않은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다.

일부 시스템은 충돌 직전에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 기업은 충돌 시점에 시스템이 활성화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NHTSA는 이미 Tesla 차량이 주차된 긴급 차량과 충돌한 16건의 자동 조종 장치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NHTSA는 이러한 사고에서 평균적으로 “오토파일럿은 첫 번째 충돌 전에 1초 이내에 차량 제어를 중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규제 기관은 또한 일반적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라고 불리는 자동 주행 시스템에서 보고된 오작동에 대한 데이터도 공개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도로에서 덜 일반적이며 고급 장비가 장착되어 있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구글의 자매회사인 웨이모에서 발생한 사고 62건을 포함해 총 130건의 사고가 보고됐다.

Waymo 대변인 Nick Smith는 성명에서 회사가 정보 수집의 가치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표.” .”

Autopilot Systems 보고서에 따르면 사망은 없고 중상은 1건입니다. 사고 경위가 즉각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과거 제한된 기능으로 자율주행차를 시험해 본 테슬라의 자율주행 사고 보고도 1건 있었다.

고급 운전자 지원이 역할을 하고 추가 충돌 정보가 알려진 사고에서 차량은 고정된 물체 또는 다른 차량과 더 자주 충돌했습니다. 다른 사상자 중 20명이 기둥이나 나무에 부딪쳤고, 10마리의 동물이 충돌했으며, 2명의 긴급 차량과 3명의 보행자가 부상했으며, 최소 1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차량 파손 신고는 차량 전방이 가장 많았고, 사고가 124건으로 가장 많았다. 손상은 종종 조수석이 아닌 차량의 전면 좌측이나 운전석에 집중되었습니다.

사고는 주로 인구가 가장 많은 두 주인 캘리포니아와 텍사스와 Tesla가 자리 잡은 미국 지역에 집중되었습니다. 운전자 지원과 관련된 사고의 거의 1/3(125건)이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33번은 텍사스에서 일어났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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