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트위터 로고, X로 바꿀 것”

일론 머스크 “트위터 로고, X로 바꿀 것”

뉴욕 — Elon Musk는 일요일 트위터에서 이 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새 로고가 언젠가 “X”로 변환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트위터 소유자는 이전에 변경 사항이 월요일에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몇 시간 후 앱을 통해 “Interim X 로고가 오늘 늦게 공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요일 이른 아침 머스크는 깜박이는 “X”의 짧은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나중에 Twitter Spaces 오디오 채팅에서 그는 회사 로고가 변경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머스크는 익명의 연사에게 “그래, 우리는 폭파 조명탄으로 건물에서 트위터 로고를 잘라냈다”고 말했다.

이번 개편은 그가 작년에 440억 달러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인수한 이후 가장 최근의 큰 변화가 될 것입니다.

머스크는 로고를 “X”로 바꾸는 아이디어가 “우리를 독특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우리 안에 있는 불완전함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위터.

머스크는 “그리고 곧 우리는 트위터 브랜드와 작별을 고할 것”이라고 썼다.

이달 초 억만장자 CEO는 테슬라를 그의 디지털 타운 광장에 새로운 통금 시간더 많은 광고주를 소외시키고 미디어 분야의 선구자로서의 문화적 영향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는 날카로운 비판을 받았습니다.

트윗 보기 한도는 머스크가 트위터 수익을 늘리기 위해 올해 초 시작한 월 8달러 구독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Musk가 회사를 인수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파산을 피하기 위해 인력의 거의 4분의 3을 해고한 이후 수익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 5월 NBC 유니버설의 오랜 임원인 린다 이아카리노를 트위터 CEO로 임명했다.

광고주 유치는 머스크에게 필수적이며 Twitter는 많은 사람들을 쫓고 있습니다. 그는 처음 몇 달 동안 도망쳤습니다. 그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인수한 후, 그들을 둘러싼 혼돈에 비추어 브랜드에 해를 끼칠까 두려워했습니다. 머스크가 더 많은 혐오 콘텐츠가 번성할 수 있도록 한 변화 때문에 광고주들은 부분적으로 지출을 삭감했습니다. 아프다 플랫폼 청중의 더 많은 부분.

머스크는 지난 4월 말 광고주가 돌아왔습니다그러나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트위터의 로고를 “X”로 변경하려는 머스크의 움직임은 트위터가 새로운 메타 앱과의 새로운 경쟁에 직면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 문자열, 이 달 초에 출시되었습니다. 트위터에서 신랄한 사람들을위한 대안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Threads는 회사가 “실시간 업데이트 및 공개 대화를 위한 새롭고 별도의 공간”을 제공한다고 말한 Meta 사진 공유 앱 Instagram의 텍스트 기반 버전으로 설명됩니다.

출시 첫 5일 동안, 1억 명 Instagram의 Adam Mosseri의 Threads 게시물에 따르면 그는 Threads를 구독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