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470만 달러의 레이서는 마지막 가스 동력 부가티 슈퍼카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ugatti는 Bolide가 40명의 유료 고객만을 위해 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각 비용은 최소 400만 유로, 470만 달러에 해당합니다.

Bugatti에 따르면 “매우 빠른 차”라는 프랑스어 속어에서 파생된 이름인 Bolide는 일반 도로가 아닌 트랙 주행용으로만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브랜드의 기본 모델인 부가티 시론에서 볼 수 있는 거대한 8.0리터, 16기통 엔진의 수정된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Bolide의 공식 마력은 1,600에 불과합니다. 왜냐하면 Bugatti가 길가의 가스 펌프에서 구입할 수 있는 93옥탄가 연료를 사용하여 생산 차량의 엔진을 평가했기 때문입니다. 105 옥탄가 경주용 연료 대신 테스트 차량이 등급을 받았습니다. Bolide는 경마장에서만 주행할 수 있기 때문에 경주용 연료로 가득 차 있을 가능성이 높고 더 높은 마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공기 역학을 위해 설계된 Bolide는 키가 3피트가 조금 넘고 Chiron보다 약 1피트 짧습니다. 탑승하려면 승객은 문앞에 앉아 다리를 안으로 넣고 좌석에 밀어 넣어야 합니다.

부가티, 완성 후 2024년 양산 계획 500개의 모든 Chiron 모델이 계획되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마지막 Bolide Bugatti 가솔린 전용이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Bugatti는 감독하에있을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전기 슈퍼카 크로에이션 제조사 리막 올해 말 부가티. Bugatti와 Rimac 경영진은 모두 향후 Bugatti 모델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imac CEO Matti Rimac은 Bugatti가 가까운 장래에 일부 순수 전기 모델을 생산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생산 개시까지 3년이 남은 상황에서, 폴리이드는 특정 세부 사항이 나올 때까지 추가 개발을 진행할 것입니다. 슈퍼카에 대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컨셉 버전작년에 처음 공개된 최대한 가볍게 설계되었습니다. Bugatti에 따르면 자동차의 볼트와 클램프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으며 나머지 자동차의 대부분은 경량 탄소 섬유와 티타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Bolide Concept의 무게는 Chiron의 4,400파운드에 비해 2,700파운드가 조금 넘습니다. 볼리데에서는 사치를 고려하지 않고 편안함을 거의 고려하지 않아 무게가 많이 줄었습니다. 캐빈은 Chiron에 사용되는 덮개가 잘 씌워진 시트보다는 얇고 가벼운 레이싱 시트로 매우 흩어져 있습니다.

엔진에 부착된 터보차저는 고속에서 더 많은 출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Bugatti의 고성능 윤활 시스템은 오일이 필요한 곳으로 흐르게 할 수 있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코너링 힘을 처리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안전을 위해 Bugatti는 소유자에게 다른 차 없이 Bolides를 운전할 수 있는 독점적인 트랙 데이를 마련할 것입니다.

미주 지역 최고 운영 책임자인 부가티의 세드릭 데이비(Cedric Davey)는 일부 구매자는 차를 운전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차고에 주차하고 다른 많은 값비싼 차들 사이에서 즐기고 싶어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은 자동차를 파는 것이 아니라 예술 작품을 파는 것입니다. 그리고 특정한 사람에게는 그것이 그들의 차 사용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예술 작품으로 보는 것.”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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