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앞바다의 한류

무스카트 – 한국 문화가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한국어, 요리, 패션, 음악, TV 시리즈 및 영화는 세계 여러 지역의 젊은이들에게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한류로 알려진 1990년대 등장 이후 아시아에서 아프리카, 유럽에 이르기까지 젊은 층과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널리 퍼졌습니다.

이 세계적인 현상은 얼마 전 오만 해안에 도달했으며 이제는 한국 문화의 여러 측면을 수용한 일부 시민 및 거주자에게 깊숙이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를 보고, K팝에 맞춰 춤을 추며, 적극적으로 한국어를 배우는 밀레니얼 세대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는 데 더 큰 중점을 둠으로써 한국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프리미엄 품질의 제품과 콘텐츠를 세계 다른 지역에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패션으로 유명한 한국 의류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최고의 국제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과감하지만 균형 잡히고 화려하고 맛있는 한국 패션은 대중적인 트렌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유명한 K-pop과 K-드라마 배우의 의상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패션 표준을 재정의하고, 장벽을 허물고, 한국을 많은 사람들의 패션 목적지로 만들고 있습니다.

한국 문명의 영향은 유행하는 힙스터들의 행아웃에서 볼 수 있듯이 오만 젊은이들의 옷차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한국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앵클부츠, 헐렁한 팬츠, 오버사이즈 셔츠, 버킷햇 등이 전시된다.

Fatma al Saadi는 단순함과 독특함 때문에 한국 문명의 채택을 촉발했습니다. 그는 “한국을 생각하게 하는 패션의 매력이 있고, 서양영화나 팝에서 볼 수 없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Fatma는 “한국 문화는 오만 문화와 비슷한 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션 외에도 오만의 젊은이들은 게이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산행>, <사랑의 불시착>, <기생충>, <오징어 게임> 등 한국 시리즈와 영화는 오만의 젊은이들에게 로비를 하며 관객 기록을 세웠다. 좋은 영상과 감성적인 호소력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한국 콘텐츠는 다양한 미개척 주제와 그 기저에 깔려 있는 전통적 가치를 활용합니다.

인도 오만에 살고 있는 Isha Mehta는 한국 문화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영화와 연극에서 움직임, 줄거리, 멋진 연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세부 사항을 정말 좋아합니다. Ish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종종 한국의 국제적 얼굴로 여겨지는 K-pop은 전 세계 대중 음악 산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는 귀 벌레로 전략적으로 조직된 K-Pop은 조화로운 선율, 동기화된 댄스 구조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로 유명합니다. K-pop은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빅뱅과 같은 밴드는 기록을 깨고 세계 무대에서 한국과 한국 문화를 높이는 매개체가 되었습니다.

무스카트에 거주하는 이집트인 파티마 푸다는 “몇 년 동안 케이팝을 쫓고 있다. 그들의 노래는 의미가 깊을 뿐만 아니라 즉시 내 영혼을 고양시키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처음 PDS를 듣기 시작했을 때 언어를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음악과 진동에 매료되었습니다.

술탄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한국 문화에 사랑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오만에 있는 한국 문화 애호가 전용 팬 페이지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 더 가깝게 느끼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더 강한 사회적 유대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제공: Ashna Sangani)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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