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Bank of America 결함 문제: 고객이 돈을 잃고 Zelle이 이체한다고 보고함에 따라 적어도 한 사람이 계정이 완전히 지워졌다고 말합니다.

오늘 Bank of America 결함 문제: 고객이 돈을 잃고 Zelle이 이체한다고 보고함에 따라 적어도 한 사람이 계정이 완전히 지워졌다고 말합니다.

시카고 — 일부 미국 은행 고객은 Zelle 예금 및 거래에서 발생한 돈을 포함하여 계정에서 자금이 누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ay Garcia는 20년 동안 자신의 돈으로 Bank of America를 신뢰해 왔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다른 사람에게 발생하고 있음을 알았을 때 그는 자신의 계정을 확인했습니다.

Garcia는 “우와 같이 놀랐습니다. 그래서 거래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Zelle 거래가 15개였습니다. 하루에 모든 거래를 한 기억이 없기 때문에 위험 신호였습니다.”

그는 거의 700달러가 그의 계좌에서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전화를 걸어 담당자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가르시아는 ABC13에 자신의 청구서에 대해 목요일 마감일인 보류 중인 거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서 사용하고 싶지 않은 내 저축 계좌를 파헤쳐 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이 청구서는 지불해야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 것입니다.

Bank of America 대변인은 ABC7 San Francisco에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예금 및 송금이 고객 계좌에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아침, 여러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에 불만을 토로하고 답변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무슨 일이야, 계정 노출???!!!!” 그는 말했다 1 트위터 사용자.

“내 돈 어딨어!!! 계좌가 마이너스야!!!!” 다른 사람이 말했다.

다운디텍터웹사이트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웹사이트인 Bank of America는 “사용자 보고서가 Bank of America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으며 사용자가 제출한 첫 번째 보고서는 1월 18일 수요일 오전 1시 42분에 도착했습니다. 보고서의 66%는 “송금”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BofA 고객은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 서비스 전화를 시도할 때 “참작할 수 있는 상황”으로 인해 통화를 완료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휴스턴의 한 지점에서는 12명 이상의 고객이 도움을 기다리고 있었고 그 중 일부는 계좌에서 자금이 빠져나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ABC13 Houston에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라는 지시를 받았지만 전화로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없어서 직접 방문한다고 말합니다.

“고객 서비스 팀 전체가 전화로 해고되었나요? 20분 동안 헬프 라인을 통해 누군가에게 연락하려고 노력했지만 운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사기 라인도 다운되었습니다.” 고객이 트윗했습니다..

Bank of America는 앱에 “참고: 1월 14일에서 1월 17일 사이에 이루어진 Zelle 거래는 필요에 따라 발생하고 계정으로 전송하는 데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체가 완료되고 계정 활동 및 잔액에 표시됩니다. ” 가능한 한 빨리 귀하의 계정을 처리하십시오. 지연이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BofA 공식 트위터 계정”@직원“,” 고객 불만에 응답: “일부 거래에 영향을 미친 지연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체가 진행 중이며 가능한 한 빨리 귀하의 계정 활동 및 계정 잔액에 게시될 것입니다. 중복 거래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일부는 Zelle의 인앱 네트워크를 통해 보낸 돈을 놓치면서 고객도 Zelle 도움말 계정에 트윗을 올렸습니다. 에 따르면 “@트위터계정: “Zelle 앱과 네트워크가 실행 중입니다. 파트너 은행 중 하나인 Bank of America는 앱의 Zelle 기능을 완전히 제어합니다. 우리는 그들과 관련된 프로필, 결제 또는 기록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Elizabeth Warren 상원의원(D-MA)은 Bank of America와 Zell 모두에게 고객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트위터: “. @BankofAmerica와 Zelle은 계정에서 자금이 어떻게든 사라지면서 고객을 다시 실망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즉시 해결되어야 하며 고객은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저는 Zelle에서 심각한 사기 문제를 보고했으며 이것이 그들의 최근 실패입니다. “

지금 뱅크 오브 아메리카 약 6,700만 명의 소비자 및 소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Zelle 사용자는 2022년에 6,11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부로부터의 인텔리전스. P2P 결제 네트워크인 Zelle은 Bank of America, Capital One, JPMorgan Chase, PNC, Truist, US Bank 및 Wells Fargo가 소유한 Early Warning Services, LLC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Bank of America와 Zell을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사기 급증을 목격했습니다.사기꾼은 고객이 Bank of America에서 돈을 “보호”한다는 구실로 Zelle을 통해 돈을 보내도록 속입니다.

이것은 발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저작권 © 2023 WLS-TV. 판권 소유.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