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왜 생산 중단을 탓하세요.

어디서 왜  생산 중단을 탓하세요.

전염병 초기 이후 가장 긴 휘발유 가격 손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 여름 98일 연속미국 운전자들은 부분적으로 부진한 글로벌 석유 수요 덕분에 낮은 가스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현재, OPEC+ 그룹이 지적한 석유 생산량 감소 지난 주에 그것은 국제 원유 가격을 더 높이 보냈고, 다시 펌프에서 가격을 올렸습니다.

AAA에 따르면 1갤런의 휘발유 가격은 월요일 3.92달러로 올랐다.

가스 가격 추적 그룹 GasBuddy.com의 수석 석유 분석가인 패트릭 드 한(Patrick de Haan)에 따르면 유가가 상승함에 따라 이곳에서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합니다.

그는 “OPEC+의 하루 200만 배럴 감산 결정으로 유가가 20% 상승했으며, 이는 3주 연속 전국 평균 상승의 주요 요인”이라고 말했다. 월요일의 블로그 포스팅.

국가의 나머지 지역에 대해 de Haan은 가격이 9월 저점에서 $0.30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약 $4갤런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컨설팅 회사인 Lipow Oil Associates LLC의 Andy Lipow 사장은 월요일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휘발유 가격이 4달러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Lipow는 또한 이전에 낮은 펌프 가격이 운전자들 사이의 수요를 증가시켜 가격을 인상했기 때문에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낮은 휘발유 재고를 지적했습니다.

아직까지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낮은 재고로 인해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에서 정제된 제품의 수출을 금지하는 것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금지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에너지 가격이 치솟고 있는 시기에 유럽 동맹국들에게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구호가 있다면 서해안과 중서부의 운전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정유 공장은 최근 몇 주 동안 오프라인 상태였지만 이제 작업이 재개될 예정입니다. 일단 그렇게 하면 현재 미국에서 가장 높은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de Haan은 말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피난처 찾기

Costco와 같은 매장 구매 클럽의 소비자도 가격 안정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회사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Costco CFO Richard Galanti는 회사의 휘발유 구매 정책을 통해 다른 주유소에서 비용이 상승할 때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갈란티는 회사가 일시적으로 돈을 잃는다고 해도 미리 휘발유를 사서 이익을 올려야 하는 다른 주유소보다 코스트코 주유소를 찾는 회원들에 대해 더 신뢰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갈란티는 “가격이 매일 오르면 현물 가격이 매일 오르면 4일 만에 최고가로 오늘 샀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더 든다”고 말했다.

그러나 GasBuddy.com의 De Haan은 현재의 휘발유 가격 경색이 당장은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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