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은 Barilla의 이탈리아 출신 주장이 허위 광고라고 주장합니다.

소송은 Barilla의 이탈리아 출신 주장이 허위 광고라고 주장합니다.

보류

2달러짜리 파스타 두 상자로 인해 Barilla에게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는 집단 소송이 제기될 수 있다고 법률 전문가들이 말했습니다.

파스타 구매자 Matthew Sinatro와 Jessica Prost,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다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상자에는 “이탈리아 파스타의 #1 브랜드”라고 표시되어 있으며 로고는 이탈리아 국기의 색상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파스타는 아이오와와 뉴욕에서 만들어집니다.

Sinatro와 Prost는 파스타를 만드는 데뿐만 아니라 고품질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고단백 듀럼 밀이 필요한 이탈리아산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면 파스타를 사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미국 치안판사 도나 리오(Donna Rio)는 월요일 이 사건이 계속될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판결했다. 리오는 “그들의 주장은 헌법상의 목적으로 경제적 피해를 입증하기에 충분하다”고 적었다.

Barilla는 Illinois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이탈리아 Parma에서 빵과 파스타를 판매하는 가게로 시작했습니다. 법원 서류에 따르면 아이오와와 뉴욕의 시설은 이탈리아 이외의 국가에서 조달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소송을 제기한 캘리포니아 법률 회사는 워싱턴 포스트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Barilla의 대변인은 금요일 파스타가 미국 및 다른 지역의 재료로 미국에서 만들어졌다는 패키지의 문구를 지적하면서 이러한 주장은 근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우리는 브랜드의 이탈리아 유산, 회사의 이탈리아 노하우, 미국 및 세계에서 우리 파스타의 품질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허위 광고를 연구하는 일부 법학 교수에 따르면, 많은 현대 소비자들이 회사에 의해 오도되거나 조작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버드 법대 교수인 레베카 투첸트(Rebecca Touchent)는 사람들이 스위스 초콜릿과 같은 전문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에 대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때 속임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소비자들이 소송을 제기할 권리에 서명하는 법적 형식이나 계약에 참여하지 않는 사회의 마지막 포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식료품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에 대해 지속적으로 허위 주장을 제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Touchnt는 조작에 대한 이러한 억눌린 좌절이 지역 5차선에 있는 회사에서 표현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ushnet은 6,000마일 떨어진 곳에서 2달러에 구매하는 것을 거의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이 이 양복을 우스꽝스럽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상식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백만 달러가 위험에 처할 때 상식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Tushnet은 지난 5년 동안 해당 사례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개 설문조사를 수행하는 허위 광고 사례의 원고와 피고가 약간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Debevoise와 Plimpton의 파트너이자 지적 재산권 사례를 실험한 Megan Bannigan은 설문 조사가 많은 진전을 이루었으며 허위 광고 사례에 유용한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Bannigan이 15년 전에 시작했을 때 그녀는 그들이 쇼핑몰에 머물면서 400명의 사람들을 방으로 불러들여 제품이 어디에서 왔는지, 제품에 대해 알고 놀랐는지와 같은 질문을 하려고 했습니다. . 실제 원산지.

그녀는 온라인 설문조사가 훨씬 저렴하고 효율적이 되었지만 이러한 설문조사 비용은 여전히 ​​$20,000에서 $100,000 사이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이러한 유형의 경우 비용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를 파악하는 데 수백만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Bannegan은 정당한 법적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Barilla 소송의 한쪽 또는 양쪽이 여론 조사를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그 주장을 사기라고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허위 광고법의 역사는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조지타운 대학교 법학 교수인 그레고리 클레스는 말했다.

“자신의 음식이 어디 있고 다른 제품이 어디에서 왔는지 관심을 갖는 사람들의 오랜 전통이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소송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laes는 프랑스 샴페인 지역의 스파클링 와인과 관련된 독점 명명권의 잘 알려진 예를 인용했습니다.

아이오와와 뉴욕에서 만든 파스타에 대해 그는 진짜 문제는 포장이 오해의 소지가 있는지 여부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천연 플로리다 오렌지 주스가 이제 멕시코 오렌지도 사용한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있다고 보스턴에 있는 노스이스턴 대학의 법학 교수인 Alexandra J. Roberts가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감귤 산업은 품질과 일관성으로 광고되므로 상자에 적힌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해주기 때문에 소비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도 괜찮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의 첫 번째 요소 플로리다 내추럴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그는 플로리다 오렌지만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플로리다 오렌지 작물은 더 이상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없으므로 우리는 최고의 멕시코 발렌시아 오렌지 주스만 추가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충분한 오렌지 주스를 계속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랑하는 우수한 맛을 유지하면서 갈증을 키우는 플로리다 내추럴.

동안 Barilla 웹사이트의 제품 FAQ 섹션 화자가 지적한 것처럼 국수를 만드는 곳을 언급하지 않음 사이트의 다른 섹션 이것은 모든 파스타가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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