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으로의 수입은 여전히 ​​​​오고 있지만 몇 주 동안 고립되어 있습니다.

최근 상업용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북한의 북중 접경 지역인 의주 분리시설(구 의주공항)에 화물이 계속해서 도착하고 있으며, 현재 상당량의 국내 반출이 기다리고 있다. 남보에 있는 북한의 주요 컨테이너 항구 또한 많은 선박이 정박하고 고립되기를 기다리고 있어 분주합니다. 이와 함께 이 활동은 최근 중국에서 정부-19 사례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북한이 수입에 개방적임을 나타냅니다.

의주격리시설

4월 3일에는 하역장에서 열차가 발견되었고 약 960개의 화물이 시설 전체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구 활주로와 구 공항의 유도로에 자리잡고 있으며, 출입구와 통풍이 가능하도록 간격을 두고 깔끔하게 일렬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방수포로 덮거나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림 1. 2022년 4월 3일자 의주 격리시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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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North 이전에 이 시설은 5개의 개별 구역으로 나뉘었고 각각의 구역에는 화물 열차와 같은 구조와 한 쌍의 창고 같은 구조가 있습니다. 화물은 각 구역의 승강장에서 북쪽의 창고까지 트럭으로 운반되어 지정된 시간 동안 처리되어 외부에 세워진 것으로 보인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부지의 배치는 남쪽 창고가 출발 과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결국, “더러운” 물건에서 “깨끗한” 물건을 제거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많은 양의 상품이 시설을 떠나지 않은 것으로 보여 이 단계의 프로세스를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림 2. 의주 격리시설에서 분리된 구역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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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전체에서 인벤토리는 별도의 그룹으로 나누어진 다음 다른 색상의 카드로 포장되거나 포장됩니다. 대부분은 파란색이고 대부분은 흰색입니다. 파란색의 흰색 블록 분포는 위성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패턴을 만듭니다.

앞서 우리는 1월 21일과 2월 22일에 찍은 사진 사이에 이 그룹들이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월 21일 영화와 최신 4월 3일 영화와 비교하면 그 인벤토리의 일부가 이동되었지만 거의 모든 것이 동일한 것 같습니다. 예는 두 이미지에서 동일한 파란색, 흰색, 녹색 및 빨간색 블록 그룹입니다.

그림 3. 2022년 1월 21일과 2022년 4월 3일에 동일한 개체 그룹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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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이 동일한 물건인지, 물건이 옮겨져 우연히 같은 색 블록으로 바뀌었는지는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이 우발적이라면 시설 전체에서 여러 번 반복될 것입니다.

2월 22일 영화와 4월 3일 영화와 비교하면 90개 그룹 중 2개를 제외한 모든 그룹은 두 영화에서 동일한 크기와 모양, 동일한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림 4. 2022년 2월 22일 및 2022년 4월 3일의 동종 제품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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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화물이라면 북한은 상당한 격리 기간을 선택했다. 1월 21일부터 준수된 인벤토리는 11주된 것입니다. 지난 2월 22일 처음 관측된 지 6주가 지났다.

사용 가능한 사진에 따르면 현재까지 시설을 떠난 상품이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북한이 지난 1월부터 기차로 물품을 수입하기 시작한 이래 중국의 코로나19 상황은 오미그론 변종 발병과 함께 악화됐다. 이웃한 랴오닝성의 성도인 심양의 일부, 잠겨있다 정부 케이스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립된 시설의 물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물품이 지속적으로 국내로 유입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남보항

북한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항구는 부지 내 부두와 저장 공간에 상당한 양의 화물로 끊임없이 분주합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의주 격리 시설이 아니라 컨테이너이고 현장이 일반적으로 훨씬 더 바쁘기 때문에 항만에서 격리 패턴을 추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의주와 달리 화물은 몇 주 동안 한 곳에 머물지 않는 것 같다.

그림 5. 남보항 2022년 4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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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 화물과 육상 화물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위구르로 오는 화물은 하역되기 몇 시간 전까지 중국에 있었습니다. 북한의 원산지가 어디든지 갈 때쯤이면 화물은 이미 며칠 동안 배의 손아귀에서 효과적으로 격리된 상태입니다. 또한 선박은 남보 항구 외부에서 며칠 및 몇 주 동안 양하 할 수 있습니다.

그림 6. 2022년 4월 7일 남보항 밖에서 보이는 화물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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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 컨테이너 야드에는 여전히 컨테이너로 된 벽이있어 야드의 넓은 영역에 대한 접근이 제한됩니다. 이 구역에는 컨테이너와 일부 헐거운 화물이 보관됩니다. 남보에서는 대부분의 화물이 컨테이너에서 하역되어 최종 목적지까지 운송되기 위해 컨테이너 야드에서 트럭에 포장된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최근 사진에는 8대의 트럭이 보이고 일부는 컨테이너에서 화물을 싣거나 내리는 일에 관여하고 있다.

인근 컨테이너 부두에는 컨테이너선 1척을 포함해 3척의 선박이 있다. 부두에 느슨한 화물이 있고 배를 싣거나 내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림 7. 2022년 4월 4일 Western Container Yard의 선박 및 느슨한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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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 컨테이너 야드에는 많은 양의 느슨한 화물이 컨테이너와 함께 놓여 있습니다. 1월 말에 비해 약간 낮아졌습니다.

그림 8. 2022년 4월 4일 East Container Yard에서 볼 수 있는 느슨한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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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쪽 컨테이너 야드에는 여전히 컨테이너 벽이 있고 많은 트럭이 보입니다. 일부는 로딩 또는 언로딩 작업에 관여합니다. 또한 인근 2곳의 시설에서 소량의 헐거운 화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림 9. 2022년 4월 4일 Northern Container Yard에서 하역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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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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