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의 신형 787 드림라이너 인도는 적어도 10월 말까지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보잉 배송 787 드림라이너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항공기 제조업체가 항공기 검사 제안에 동의하도록 항공 안전 규제 기관을 설득할 수 없었던 적어도 10월 말까지 계속 주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모든 배송이 약 1년 동안 중단되면서 항공사 등 보잉 고객들은 배달을 피하거나 거대 항공사로부터 양보를 협상하기 위해 점점 더 지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사와 연방항공청이 항공기 제조상의 결함을 더 깊이 조사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처음으로 배송이 중단되었습니다. 흔들리는 것은 보잉의 중요한 현금 원천과 항공사의 복잡한 계획을 억누르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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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착 상태로 인해 보잉은 250억 달러 이상의 드림라이너를 이전할 수 없었습니다. 보잉은 6월 말 인도를 기다리고 있는 약 100대의 항공기가 재고에 있다고 밝혔다. Dreamliner 등재 가격은 약 2억 5천만 달러에서 시작하지만 고객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할인 후 절반 정도를 지불합니다. 2011년에 처음 인도된 Dreamliner는 우수한 안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중인 항공기는 대유행 기간 동안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8월 2일 회의에서 보잉 품질 보증 전문가들은 FAA 담당자들에게 3대의 항공기가 보잉 직원들이 납품을 기다리고 있는 106대의 완성된 항공기를 조립하는 방법을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기관이 코에서 꼬리까지 식인 풍습이 아닌 표적 수표로 배송을 가속화하는 검사 방법에 동의하도록 하기 위한 더 광범위하고 몇 개월에 걸친 노력의 일부였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명의 다른 보잉 엔지니어는 규제 기관에 자신이 그 평가를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3대의 비행기가 나머지 배달되지 않은 비행기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를 반영한다는 데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들 중 한 명은 엔지니어가 회사 내부에서 FAA를 대표하는 보잉 직원 그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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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세 대의 비행기로 구성된 하위 그룹이 최근에 서로 가까이 있는 조립 라인에서 굴러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보잉 품질보증팀은 3대의 항공기가 공장검사를 받을 준비가 돼 있어 선정했고, 다른 항공기와 동일한 생산공정을 거치기로 결정했다고 관계자 한 관계자는 전했다.

8월 2일 발표 후 연방항공청(FAA)은 항공기 샘플 크기에 대한 회사의 내부 의견 불일치를 보고하고 내부 규제 기관으로 활동하는 보잉 직원 그룹도 회사의 제안에 동의해야 한다는 요구를 반복했습니다. 문제가 말했다. 사람들은 회사가 직원 그룹의 승인을 받기로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보잉도 표본 크기를 항공기 10대 정도로 확대하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다.

보잉 대변인은 회사가 이미 수백 시간의 회의와 비즈니스 세션이 포함된 엄격한 절차를 통해 규제 기관과 완전한 투명성을 가지고 협력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FAA의 지침과 의견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보잉은 팀원들이 자유롭게 말하고, 질문하고, 매우 복잡하고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기를 원하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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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A 대변인은 FAA가 “안전 전문가들이 만족할 때까지” 보잉의 검사를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도 중단이 계속되면서 보잉은 인도 건수가 1년 이상 지연되면서 재정적 위험이 커집니다. 항공기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구매 계약에 포함된 소위 12개월 규칙에 따라 벌금 없이 벗어날 수 있습니다. 비행 데이터 제공업체 Ascend by Cirium은 보잉 재고에 있는 드림라이너 중 약 절반인 54대가 10월 1일까지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지금까지 Avolon Holdings Ltd. 비행 데이터 제공업체에 따르면 두 대의 드림라이너가 배송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여객기의 전세자가 보잉과의 협상에서 3대의 787 인도를 추가로 취소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American Airlines Group Inc. 계약상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일부 Dreamliner 배송을 취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7월 증권 신고서에 따르면 항공사는 보잉이 연말까지 11대의 항공기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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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대변인은 운영에 대한 단기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드림라이너로 품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올바른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공기 제조업체가 계속해서 “최고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의 8월 2일 입찰에 대한 FAA의 반응은 시카고에 기반을 둔 거대 항공우주 기업이 737 Max의 추락 이후 주요 규제 기관으로부터 직면하고 있는 면밀한 조사의 한 예입니다. 미연방항공청(FAA)은 2018년 말과 2019년 초 두 대의 비행기가 추락해 346명이 사망한 후 거의 2년 동안 이 비행기를 운행하지 않았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두 번째 붕괴. FAA는 또한 올해 초 보잉의 최신 항공기인 777X가 주요 안전 승인을 받을 준비가 되지 않았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항공청은 작년에 보잉이 드림라이너를 어떻게 생산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를 시작했으며 그 후 몇 달 동안 검사를 통해 비행기에 추가적인 결함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8월 2일 회의는 여객 및 화물 도어 주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787의 광범위한 검사 제안은 복잡하며 항공기의 여러 섹션에 대한 물리적 검사와 데이터 분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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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은 2020년 10월 일시적으로 인도를 중단한 후 지난 3월 두 달간 고객에게 항공기 인도를 재개했지만 5월 연방항공청이 드림라이너 검사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요청하면서 다시 중단됐다.

FAA 본부에서 FAA의 논의에 정통한 사람들은 고위 관리들이 787에서 새로 발견된 품질 문제에 대해 FAA에 경고함으로써 보잉의 즉각적인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사례는 올 여름 초 보잉이 규제 기관에 보잉이 속도를 늦추게 만든 결함에 대해 알렸을 때 나타났습니다. 노동자가 비행기를 고칠 수 있도록 생산을 줄입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이후 추가 결함이 확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규제 당국은 보잉이 엔지니어의 의무를 보지 않고 보잉이 제안을 비준하기를 원한다는 인식에 때때로 좌절했다고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이 말했다.

보잉의 데이비드 칼훈(David Calhoun) CEO는 FAA가 제안된 검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6월에 “FAA의 목을 쓰러뜨리는 것은 우리에게 불공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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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Dreamliner 품질 문제는 작년 여름에 나타났습니다. 보잉은 엔지니어들이 동일한 위치에서 2개의 결함이 열악한 비행 조건에서 잠재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판단한 후 자발적으로 8대의 항공기를 접지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문제 자체가 즉각적인 안전 위험을 초래하지는 않지만 조기 피로로 이어질 수 있고 예상보다 빨리 구조적 문제를 형성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결함은 일반적으로 항공기의 일부가 함께 결합되는 작은 간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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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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