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재생 가능 연료 정책을 개혁하기 위해 Tesla에 지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재생 가능 연료 정책을 개혁하기 위해 Tesla에 지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TSLA.O) 공공연히. 그러나 로이터가 본 이메일에 따르면 그의 행정부는 개인적으로 전기 자동차가 국가의 수익성 있는 재생 가능 연료 보조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정책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에 따르면 바이든 행정부는 취임 첫날 Tesla에 전화를 걸어 연방 관리와 전기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회사 간의 주제에 대한 일련의 회의를 안내했습니다.

행정부의 초기 및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은 미국의 재생 가능 연료 표준(RFS)을 확대하여 미국 자동차를 전기화하는 도구로 만드는 것이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서 Biden의 우선 순위 중 하나임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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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RFS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운송 연료에 최소한의 재생 가능한 연료를 포함하도록 요구하는 연방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는 주로 옥수수 에탄올에 대한 보조금이었습니다.

백악관의 Tesla에 대한 지원은 또한 Biden과 Tesla 설립자 Elon Musk 사이에 대중의 원한이 있었지만 초기에 Biden의 팀이 주요 정책 추진에 자동차 제조업체를 참여시키려고 시도했음을 보여줍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2030년에 판매되는 신차의 절반을 탄소배출 제로화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RFS를 운영하는 미국 환경 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올해 중 제안된 정책 변경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며, 옥수수 재배자와 바이오연료 생산자를 더 많이 지원하는 RIN으로 알려진 수십억 달러의 크레딧 시장에서 새로운 승자와 패자를 식별할 예정입니다. 십년보다..

초기 증거에 따르면 경영진은 Tesla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혜택을 주는 규칙으로 기울고 있어 소위 e-RINS 또는 전기 RIN에 대한 액세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개혁은 재생 가능한 바이오가스 발전소를 공급하는 자동차 운송 회사 및 매립지와 같은 관련 산업에도 지원을 확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 바이오가스 위원회(US Biogas Council)의 연방 정책 이사인 모린 월시(Maureen Walsh)는 5월에 열린 한 컨퍼런스에서 “자동차 회사들이 이 규칙을 정말로 좋아할 것이라는 소식을 Karma를 통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우리는 그 더미를 모두 없애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RFS에 전기 자동차를 포함시키는 아이디어는 수년 동안 연구되어 왔지만 Biden의 전환 팀이 기후 위기에 대한 고용 친화적 인 솔루션으로 전기 자동차에 초점을 맞추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교통은 미국 온실가스 배출량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백악관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EPA는 RFS 정책을 검토하는 데 “모든 관심 있는 이해 관계자”와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RFS는 정유 공장에서 에탄올 및 기타 바이오 연료를 연료 풀에 혼합하거나 그렇게 하는 사람들로부터 RIN을 구매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정책은 Farm Belt 국가에서 경제 붐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옥수수 생산이 내연 기관의 수명을 연장하는 동시에 토지와 물에 해를 끼친다고 말하는 환경 단체를 화나게 했습니다.

환경 단체인 지구의 친구는 e-RIN 프로그램에 대한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이 그룹은 RFS를 환경에 해를 끼치면서도 차세대 저탄소 연료의 생산을 늘리는 데 실패한 정책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확장이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폐목재 및 목재 공급원료의 사용을 늘리는 방향으로 가는 미끄러운 경사를 나타냄을 알 수 있습니다.

“RFS는 더러운 옥수수 에탄올의 경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혁되어야 합니다. 공장식 농업과 목본 바이오매스를 위한 새로운 선물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지구의 친구의 대변인인 Lucas Ross가 말했습니다.

테슬라로 이동

로이터가 검토한 문서에 따르면 2021년 1월 바이든의 대통령 취임식 아침에 EPA 직원 댈러스 버크홀더는 전기 자동차를 RFS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회의를 위해 테슬라 로비스트 로한 파텔에게 이메일을 보냈다. 기록에 따르면 그들은 일주일 안에 회의를 예약했습니다.

그 이후로 Biden의 환경 보호국은 West Management와 같은 바이오가스 생산업체를 대표하는 그룹인 Tesla와 이 주제에 대한 추가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WM.N) 공화국 서비스 회사 (RSG.N) ChargePoint Holdings Inc와 같은 충전소 회사 (CHPT.N)문서에 따르면.

이메일에 따르면 환경 보호국은 기후 고문 알리 자이디를 포함한 백악관 직원들과 적어도 한 번은 개혁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가졌다.

바이든 백악관은 전기 자동차 산업의 변명의 여지 없는 지지자였으며 도로에서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얻는 것에 대한 기후 희망의 많은 부분을 고정했습니다. 작년에 통과된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에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 충전소에 대한 75억 달러가 포함되었으며 바이든은 소비자가 신차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만료된 세금 공제를 되돌리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Tesla CEO Musk는 종종 백악관과 논쟁을 벌여 바이든을 겨냥한 가혹한 트윗을 보냈습니다. 2월에 바이든은 머스크가 무시당한다고 반복해서 불평한 후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데 Tesla의 역할을 공개적으로 인정했습니다. 더 읽기

모두가 원하는 것

계획에 정통한 두 소식통에 따르면 Tesla는 킬로와트시 유료 또는 유사한 지표를 기반으로 재생 가능한 연료 크레딧을 얻을 수 있도록 RFS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새로운 규범에서 부상하는 모든 시장에서 레버리지를 제공하기 위해 바이오가스 생산업체와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있다고 소식통은 말합니다.

Tesla는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자동차 해운업계 관계자들도 지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

충전 회사를 위한 무역 그룹인 Electrify America의 로비스트인 Matthew Nelson은 10월에 환경 보호국에 편지를 보내 e-RIN이 바이든의 2030년 목표인 500,000개의 충전소와 50% 더 많은 전기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메일에 따르면 다른 어떤 정책보다 차량. 그는 해운 회사가 휘발유와 경쟁하려면 신용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너지부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는 현재 해안 지역에 집중된 약 48,000개의 충전소가 있습니다.

매립지와 같은 바이오가스 생산자는 전기 자동차용 전력을 생성하는 그리드에 재생 가능한 연료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면서 크레딧을 원합니다.

바이오가스에서 파생된 전기는 이미 RIN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 보호국은 전기 자동차를 원래 위치로 데려오는 힘을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업계의 요청에 결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2020년에 매립 가스는 약 100억 킬로와트시 전기를 생산했으며, 이는 미국에서 유틸리티 규모 에너지의 0.3%입니다.

문서에 따르면 바이오매스 에너지 협회(Biomass Energy Association)의 캐리 아난드(Carrie Anand) 전무이사는 “RFS의 전력 프로그램 실행이 바이든 행정부의 기후 목표와 잘 일치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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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델피아의 Garrett Renshaw와 뉴욕의 Stephanie Kelly의 추가 보고, Richard Valdemanis 및 Matthew Lewis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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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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