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고객 반발 후 일부 LGBTQ 상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고객 반발 후 일부 LGBTQ 상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뉴욕 (로이터) – 이 회사는 화요일 로이터에 5월 초 프라이드 컬렉션을 출시한 타겟이 직원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반발에 직면한 후 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철수한다고 말했습니다. .

Target Corp.(TGT.N)은 Pride Collection의 일부로 의류, 서적, 음악 및 가정용 가구를 포함하여 2,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항목에는 “Liquid Gender” 머그컵과 “Queer All Year Long” 2-8세 어린이를 위한 “Bye Bye, Two”, “Pride 1, 2, 3” 및 “I’m Not a Girl”이라는 제목의 책 달력이 포함됩니다.

타깃은 성명에서 “올해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우리는 팀원들의 안전감과 웰빙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이 소매업체는 “이러한 불안정한 상황을 감안해 우리는 가장 중대한 대립 행동의 중심이 된 품목을 제거하는 등 계획을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Target은 10년 넘게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해 왔습니다. 그러나 Target 대변인 Kayla Castaneda는 올해의 컬렉션으로 인해 고객과 직원 간의 대립이 증가하고 Pride 상품이 바닥에 던져지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Target의 조치는 양조업자 Anheuser-Busch가 지난달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맥주를 ​​홍보한 후 Bud Light에 대한 보수적인 반발에 따른 것입니다.

Castaneda는 Target이 리콜한 제품이 모든 미국 매장과 웹사이트에서 제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Pride Collection 제품이 검토 중이지만 현재 제거되는 유일한 제품은 영국 디자이너 Eric Carnell과의 연관성에 대해 조사를 받은 LGBTQ 브랜드 Abprallen입니다.

Carnell은 오각형, 뿔 달린 두개골 및 기타 악마 제품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품을 디자인한 것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화요일 Target.com에서 Aprallen 상품을 검색하면 “0” 결과가 반환되었습니다.

스크린샷 및 게시물
Target은 이전에 “Treat transphobia not trans people”이라는 문구가 적힌 25달러짜리 슬로건 조끼와 18달러짜리 “very queer here” 토트백을 소셜 미디어에 판매한 것으로 보입니다.

Castaneda는 Target이 일부 트랜스젠더 수영복과 유아용품도 검토하고 있지만 해당 제품에 대한 결정은 아직 내려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 섹션에서 판매되는 수영복은 남성 성기를 구부릴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하는 “유연한 핏”으로 묘사된 방식으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폭스 뉴스 보고서 앞서 화요일에는 남부 주의 일부 타겟 매장이 프라이드 관련 상품을 매장 밖으로 옮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rkansas의 Target 매장 직원은 Reuters에 Pride 관련 수영복을 매장 깊숙이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직원은 “우리는 수영복을 앞에 두고 있었는데… 지금은 뒤에 슬럼가에 있다”고 말했다. “일요일부터 물품 운송을 시작했습니다.”

(Siddharth Kaval의 보고) 뉴욕에서. Leslie Adler의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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