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맥도날드의 대체 레스토랑이 공개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맥도날드의 대체 레스토랑이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의 패스트 푸드 거물인 “Vkusno & Tochka”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맛있고 그뿐입니다.”

Oleg Barov가 총괄 책임자로 있는 회사는 보도 자료에 따르면 6월 말까지 200개의 지점을 열고 여름 말까지 모든 지점을 열 계획입니다.

“5월에 맥도날드가 러시아에서 사업을 철수한다고 발표한 것을 기억한다면 이 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저를 선택하신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저를 모든 사업 원칙과 원칙을 완전히 공유하는 사람으로 간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포는 한 컨퍼런스 저널리스트에서 “맥도날드의 가치”라고 말했다.

그는 “야망가라는 사실을 숨기지 않고 850개 식당을 모두 오픈하는 것은 물론, 신규 오픈도 하겠다”고 말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62,000명의 전 맥도날드 직원도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브랜드 변경은 국가의 독립을 기념하는 휴일인 러시아의 날과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맥도날드 식당이 있는 모스크바 푸쉬킨스카야 광장 같은 곳에서 일어난 일이다. 러시아 최초의 레스토랑 오픈 1990년 1월 31일.
맥도날드 평화론 사망, 자본주의의 어두운 날
첫날 30,000명을 접대해 맥도날드 오픈 첫날 최다 기록, 언급된 CBC 제 시간에. 현장은 인파로 인해 예정보다 몇 시간 늦게 오픈해야 했습니다.
A씨에 따르면 2만7000명의 지원자 중에서 약 630명의 직원이 선발됐다. 1990년 워싱턴 포스트 기사.

“약 32년 푸쉬킨스카야 광장에는 … 최초의 맥도날드 프랜차이즈가 여기 러시아에서 열렸을 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완전히 미치게 만들었다. 모스크바에 있는 상무부 책임자인 Alexey Alekseevich는 일요일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주인과 진정한 기업가가 있는 이 새로운 레스토랑 체인이 미친 것처럼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열린 개업식에 앞서 한 직원이 옛 맥도날드의 러시아어 버전에서 자동 주문기를 청소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이후 전국적으로 범위를 확장했으며 3월 초 현재 러시아에는 약 850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체인은 2월에 시작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계기로 다른 여러 서방 기업들과 함께 러시아에서 사업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맥도날드는 Govor에 매각한 후 약 14억 달러의 비용을 받아들였으며, 로이터 보도. Baroev는 다른 프랜차이즈가 새로운 브랜드로 운영될 수 있지만 전통적인 맥도날드 브랜드는 이 나라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반독점 서비스는 체인이 15년 이내에 러시아에 있는 레스토랑을 인수하기로 선택할 수 있지만 Govor에 대한 매각 조건 중 많은 부분이 불분명하게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보도에 따르면.

“1990년 맥도날드의 개업이 소비에트 생활의 새로운 시대, 더 큰 자유의 시대의 시작을 상징했다면, 현재 회사의 퇴출은 비즈니스 폐쇄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를 의미합니다.” Dara Goldstein, 당시 Williams College의 Wilcox B.와 Harriet M. Adsit 러시아어 명예교수가 주목받았습니다.

CNN과 공유된 이 회사의 새 로고에는 “식당의 주요 상징”인 감자튀김 두 조각과 오렌지 버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NN의 보도국은 녹색 배경이 “손님에게 익숙한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상징한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이 이전 맥도날드의 러시아어 버전에서 감자 튀김을 준비합니다.
일요일 모스크바 중심부에 있는 주요 맥도날드 매장 앞에 소비자들이 모여들었다. 로이터 보도.

Vkusno & Tochka는 Big Mac을 포함하여 맥도날드 메뉴에서 더 인기 있는 메뉴를 제공하지 않지만 고객은 여전히 ​​129루블(약 $2.30)에 더블 치즈버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약 190루블 대신 169루블에 버거.

CNN과 공유한 새로운 기업 로고에는

새로운 회사의 품질 책임자인 Alexander Merkulov는 메뉴가 약간 변경되었지만 햄버거와 맥도날드 장비의 구성은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말했습니다.

맛은 그대로였습니다.” 치킨 버거와 감자튀김을 집어넣은 15세 고객 Sergey가 말했습니다. “콜라는 다르지만 사실 버거에는 변화가 없다.”

CNN의 Daniel Weiner Brunner, Chris Liakos 및 Anna Chernova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Ra Bon-H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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