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가 줄어들면서 주가는 하락

랠리가 줄어들면서 주가는 하락

페덱스(FDX) 주가는 회사 손실로 수요일 오전 10%나 하락했다. 화요일 늦게 발표된 실망스러운 예측.

거대 해운회사는 이전에 수익이 정체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측한 후 내년에 수익이 한 자릿수 미만의 낮은 비율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실적 발표에서 “도전적인 수요 환경”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산업과 지역에 걸쳐 분산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일부 투자자는 글로벌 경제 회복 상태를 읽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FedEx의 투쟁은 대부분 FedEx 자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S&P 500이 75% 상승하는 동안 주가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습니다.

FedEx의 현재 과제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통합 추진 Express, Ground 및 기타 사업부를 단일 조직으로 구성합니다. 2016년에 회사는 글로벌 진출 확대를 위해 TNT Express를 인수하는 데 50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거의 8년이 지난 지금도 이 거래를 통해 약속된 변화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올해 동안 현재 수요에 맞춰 물량을 개선하기 위해 취해진 비용 조치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Express 마진은 전반적으로 최저 수준에 가깝습니다.” 수요일 참고하세요.

무어와 그녀의 팀은 주식에 대해 보유 등급과 280달러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요일의 하락으로 FedEx 주가는 252달러에 가깝게 거래되었습니다.

Moore는 “투자자들은 Express의 구조적 변화에 전념해 왔으며 이제 우리는 구조적 변화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아니면 Express의 비용 구조가 너무 높은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의심이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Moore는 덧붙였습니다. “비용 조치의 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물량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투자자에게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회사가 Express와 Ground를 동시에 합병하고 회사 역사상 가장 큰 기업 구조 조정 중 하나를 실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물량 반전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 전선의 거리보다 덜 낙관적입니다.

모든 회사에 대해 각 분기별 업데이트는 투자자가 주로 이러한 결과를 판단할 수 있는 두 가지 렌즈, 즉 운영 환경과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합니다.

FedEx의 경우 현재 전자보다 후자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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