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애플·아마존 선데이 티켓 입찰

디즈니·애플·아마존 선데이 티켓 입찰

게티 이미지

DirecTV가 거의 30년 전에 시작된 독점적인 NFL Sunday Ticket 실행을 완료할 준비를 함에 따라 3개 회사가 2023년에 패키지를 인수하기 위한 연극을 준비했습니다.

CNBC.com의 알렉스 셔먼(Alex Sherman)은 디즈니, 애플, 아마존이 제출된 입찰 오프 마켓 패키지의 경우. 이 시점에서 세 거인은 대기 게임.

리그는 Sunday Ticket에 대해 최소 20억 달러를 지불하고 리그의 인트라넷 텔레비전 및 인터넷 그룹인 NFL Media의 지분을 지불할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모바일 권한도 패키지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Sherman이 설명했듯이 리그가 NFL Media를 믹스에 추가했다는 사실이 프로세스를 지연시켰습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3개 회사는 일이 빨리 정리되기를 원합니다.

PFT는 이전에 Sunday Ticket 패키지의 낙찰자가 위성에 대한 권리를 DirecTV에 다시 판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셔먼 보고서는 이 아이디어를 반영합니다. 문제는 스트리밍 전용 Sunday Ticket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과 위성에서 가장 잘 서비스되는 고객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더 광범위한 Sunday Ticket 대화의 이러한 특정 측면에서 여전히 주요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