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도쿄올림픽 TV 광고 전면 취소 – The Hollywood Reporter

도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 2020년 주요 기업 후원사 도쿄올림픽, 일본 올림픽과 관련된 TV 광고를 모두 철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본 언론은 월요일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일본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는 격동의 하계 게임과의 연관성이 브랜드를 세련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손상시킬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이러한 결정이 내려졌다고 추측했습니다.

나가타(長田) 도요타 홍보담당 임원은 일본 일간지에 “올림픽은 대중의 이해를 얻지 못하는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요미우리 월요일 신문. 경영진은 도요타 CEO 도요다 아키오를 비롯한 고위 경영진이 7월 23일 도쿄 하계 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Toyota는 일본에서 회사가 후원하는 올림픽 선수들을 보여주는 일련의 TV 광고를 실행할 계획이었습니다.

이제 미디어 분석가들은 일본의 거대 기업인 Toyota의 결정이 다른 지역 스폰서와 광고주를 게임에서 멀어지게 할 것인지 지켜볼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약 15개의 일본 기업이 도쿄 올림픽을 후원하기 위해 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으며, 이는 올림픽 개최국 기업의 역대 최대 기부금입니다.

일본 브랜드의 게임 퇴장 가능성은 많은 일본 주민들이 이벤트에 대해 가지고 있는 신랄한 감정 덕분에 몇 주 동안 추측의 대상이었습니다.

델타형 COVID-19 사례가 급증하면서 도쿄가 4번째 비상사태를 선포함에 따라 전 세계에서 수만 명의 선수, 관계자 및 언론인이 입국하는 행사를 주최하는 것이 국민의 생명을 위협할 것이라는 대중의 우려가 여전히 높습니다. 위험에 처한 지역 주민들. 인구.

올림픽 주최측은 수천 명의 참가자가 곧 모일 올림픽 선수촌에 머물고 있는 2명의 선수와 1명의 주최자를 포함하여 주말 동안 일본을 방문한 사람들 사이에서 25건 이상의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보고했습니다. 한편, 우간다 역도 선수는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와 손님을 올림픽 “거품”에 머물게 하겠다는 주최측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그의 호텔에서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오사카 부 어딘가에서 느슨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아사히 응답자의 68%는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통제할 수 있는지 의심한다고 답했으며 55%는 계획대로 올림픽을 개최하는 데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4일 후 게임이 시작되면서 일본 국민의 20% 이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TV 광고 외에도 일본의 여러 주요 올림픽 후원사들은 행사의 열기 속에서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지상에서 대규모 마케팅 활동을 조직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은 2주 전에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관중이 거의 모든 올림픽 경기장에서 입장이 금지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무산되었습니다.

도쿄 올림픽의 공식 맥주인 Asahi Breweries를 포함한 15개의 일본 회사는 각각 약 1억 3,500만 달러를 지불하여 단일 게임에 대해 지역 기업에 제공되는 가장 비싼 후원 범주인 Tokyo 2020 Gold Partners가 되었습니다.

한편, 일본과 납세자들은 1년 연기로 인한 추가 비용 초과를 포함하여 올림픽 개최에 26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2013년 도쿄가 2020년 하계 올림픽을 수상했을 때 주최측은 대부분 외국인 관광객인 관중이 티켓, 호텔, 식사 및 상품에 약 2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경제학자들이 “고고학”이라고 부르는 외국인 유입과 관심의 구두 영향은 향후 10년 동안 인바운드 관광 지출에서 100억 달러를 추가로 창출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제한 하에서 일본에 기대되는 경제적 혜택은 거의 모두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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