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현실 세계를 모방하기 위해 가상 세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NS그 모든 것 메타버스의 확산. 페이스북의 수장인 마크 주커버그(Mark Zuckerberg)가 10월 말에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몰입형 가상 세계에 대한 비전을 발표한 이후로, 새로운 세계가 도처에 나타났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세계는 음악 애호가를 기쁘게 할 것이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디지털 의류를 과시하기 위해 패션 세계로 몰려들 것이며, 심지어 메타버스 상어(암호화폐 관련)도 있습니다. 대부분 이들은 최신 기술 열풍에 새로운 표시를 하고 있는 마케터의 아이디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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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가상 세계는 진정한 주목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Metaverse Foundation. 록스타와 화려한 드레스는 잊어버리세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물리적 경제의 탄소 디지털 사본입니다. 물리적 세계를 반복하는 생생한 대화형 스키마를 구축하면 시간이 지나면 그 세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보는 것은 최근에 점점 더 명확해졌습니다.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회사인 Microsoft는 이달 초 그래픽 프로세서의 주요 제조업체인 Nvidia가 11월 9일에 한 것처럼 이 회사를 연간 고객 신디그 위치에 넣었습니다.

기업 가상 세계는 사람들이 환상의 해변 맨션에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소비자 메타 버전보다 더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주로 인간 아바타로 채워진 이 메타버스와 달리 회사 버전은 개체 모음에 가깝습니다. 이들은 가상의 “디지털 트윈”입니다. 입체 단일 나사에서 전체 공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물리적 자산에 대한 복제본.

결정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 자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장의 변화는 디지털 트윈의 동등한 변화를 촉발하고 그들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설정은 예를 들어 장치 그룹이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것과 같이 오늘날의 까다로운 생산성 향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변경 사항을 실제 세계에서 가상으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후원자들은 회사의 내부 작업을 더 많이 자동화할 수 있는 길이 마련되기를 희망합니다.

메타버스가 현실이 되는지 여부는 기업 IT 마니아들만의 관심사가 아니다(그.그녀). 디지털 미러의 세계에서 얻은 통찰력으로 촉발된 혁신은 기업이 적응력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개념을 옹호하는 사람들조차 이 개념이 노벨상을 수상한 경제학자 로버트 솔로우(Robert Solow)가 만든 “생산성 통계를 제외하고는 어디에서나 컴퓨터 시대를 볼 수 있다”는 오래된 격언을 제거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메타버스 프로젝트라고 부를 수 있는 이 “이중 세계”의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아직 타이틀 업그레이드를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영역인 “사물 인터넷”(IoT)으로 알려진 데이터를 캡처하는 센서가 있는 장치를 포함하여 필요한 기술 중 일부는 수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몰입형 세계의 현재 표준인 컴퓨터 게임에서 유래한 상세한 가상 복제본을 설계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센서와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공 지능을 연결하는 초고속 무선 링크를 포함하여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할지 예측할 수 있는 다른 비트가 최근에 충분해졌습니다. “디지털 트윈은 이 모든 것을 결합합니다.”라고 Microsoft에서 Metaverse Foundation 노력을 지휘하는 Sam George는 설명합니다.

기업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로서 평소와 같이 Microsoft는 다른 회사가 그 위에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는 전체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여기에는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도구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코드 블록으로 알려진 이 “스택”은 공유 가상 공간을 호스팅하는 서비스인 Mesh와 사용자가 디지털 트윈을 스캔할 수 있는 혼합 현실 헤드셋인 HoloLens를 포함하여 사람들이 협업할 수 있는 기술도 제공합니다.

컴퓨터 그래픽에 대한 Nvidia의 뿌리는 협업과 칩에 대한 수요 창출에 더 중점을 둡니다. Omniverse는 공유 가상 공간을 위한 플랫폼이기도 하지만 사용자 그룹이 다른 곳에서 구축한 항목을 가져와 팀으로 작업할 수 있는 디지털 트윈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을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협력에 필요한 공통 기술 형식은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표준 형식 언어인 , 이미 웹 페이지를 지원한다고 Omniverse를 담당하는 Richard Kerris는 예측합니다.

두 플랫폼 모두 이미 많은 수의 신생 기업과 이 기술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있는 기타 회사를 유치했습니다. 예를 들어 Cosmo Tech는 Microsoft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트윈의 복잡한 시뮬레이션을 실행하여 디지털 트윈이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합니다. 그리고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Bentley Systems는 Omniverse를 사용하여 에너지 인프라를 개선합니다. Microsoft와 Nvidia도 주요 회사와 협력하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떨어져있는 맥주 대기업인 InBev는 양조 프로세스를 더 잘 제어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양조장 중 일부를 위한 디지털 트윈을 만들기 위해 Microsoft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Nvidia의 경우 첫 번째 파트너는 BMW, Omniverse를 사용하여 30개 공장의 신차 재구성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에도 불구하고 메타버스가 주인공들이 예상하는 것만큼 빨리 이륙할 것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IoT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유사한 노력이 실패하거나 실망했습니다. 도시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1차적인 시도였던 ‘스마트 시티’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기술을 사용하고 자산 기준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엔터프라이즈 메타버스가 이미 형성되어 있다면 흥미로운 과정이 될 것입니다. 독점 기술 또는 개방형 표준(이미 Digital Twin Consortium이 있음)을 기반으로 합니까? 베테랑 관찰자인 조지 길버트가 묻는다. 그.그녀 업계, Microsoft와 같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제품에 대해 어떻게 지불합니까? 그들의 코드가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포함될 것이기 때문에 일부는 라이선스나 가입비 대신 수익의 일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체 경제가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활동이 디지털 방식으로 복제되므로 경제학자들은 진행 상황에 대해 전례 없는 통찰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은 서로 서비스를 교환할 수 있으며 분석의 주요 단위로서 회사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이 대부분의 암호화폐를 뒷받침하는 플랫폼인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다면, 그들은 독립적이 되어 스스로를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전개될 메타버스만큼의 가능성을 기대하십시오.

이 기사는 “Virtual world, Inc”라는 제목으로 인쇄판의 비즈니스 섹션에 게재되었습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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