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메타버스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국이 메타버스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 한국은 정부의 지원과 투자로 ‘메타버스’로 진출할 것이다.
  • 국가의 성장하는 산업을 지원하는 과학 통신부의 역할.
  • 새로운 산업은 많은 기회로 덮여 있습니다.

한국 관리들은 2022년 초부터 ‘흔들리는’ 메타버스에 관심을 표명했으며, 지난 1월 VR(가상 현실) 개념과 잠재적 기술에 1억 7천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승리를 위한 노력

윤석열 한국 대통령은 2026년까지 메타웨어가 세계 5위권에 진입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술이 국가의 우선 순위라고 말했다. 과학 및 정보 통신 기술 (ICT)에서 발행. 2022년 11월 28일 “메타버스 윤리 원칙”이라는 제목의 회의에서 구속력 없는 일련의 윤리적 지침.

벤처 자본가 매튜 폴(Matthew Paul)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방법. The Verge에 따르면 사용자 수, 각각의 개성.

New York Times에 따르면 Facebook CEO Mark Zuckerberg는 회사 이름을 Meta로 변경했으며 결국 2021년 10월에 “Metaverse Company”가 되었습니다. 그는 끝없는 시간 동안 몰입형 가상 세계에 거주하는 수십억 명의 인간에 대한 비전에 열정적입니다. 개발된 가상 세계에서 바쁘게 일하고, 놀고, 여행하고, 사교하는 사람들. 인터넷을 바꾸는 꿈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강력한 경쟁자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한국은 GDP 기준으로 세계 13위의 경제 대국이자 4번째로 큰 게임 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3,300만 명의 게이머로부터 83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한국의 메타버스 전략을 연구한 애널리스트 네이선 렝가는 “하지만 한국 국민의 50%는 실제로 게임이 일상적인 취미라고 보고했다.

CNBC에 따르면 임혜석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메타버스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미지의 디지털 대륙”으로 구상했다. 한국 정부는 성장하는 산업에 대한 투자의 최전선에 있으며 기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이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국의 “디지털 뉴딜”은 산업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200만 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붓는 것을 논의했습니다. 기술 저널리스트 Nina Chiang은 “다른 어떤 아시아 국가도 규모와 범위에서 한국 정부와 유사한 유형의 메타웨어 프로그램을 갖고 있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낸시 J.  알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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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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