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오징어 게임’은 Netflix의 가장 큰 오리지널 쇼 데뷔작입니다.

서울, 10월 13일 (로이터) – 한국의 인기 쇼 “오징어 게임”이 공식적으로 Netflix(NFLX.O)의 가장 큰 오리지널 시리즈 출시가 되었다고 스트리밍 서비스가 수요일 밝혔다.

돈 없는 경쟁자들이 456억 원(3800만 달러)을 얻기 위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어린 시절 게임을 하는 9부작 스릴러.

디스토피아적 놀이는 수많은 밈, 경쟁자들이 입는 유비쿼터스 녹색 운동복의 할로윈 의상, 다양한 스포츠의 실제 엔터테인먼트를 촉진합니다. 이로 인해 한국 내의 유독한 커뮤니티에 대한 논쟁이 촉발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와 언어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 촉발되었습니다.

“Squid Game은 공식적으로 1억 1,100만 명의 팬을 확보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가장 큰 시리즈의 시작입니다!” 넷플릭스가 트위터에 올렸다.

지난 9월 17일 개봉 이후 총 27일 만에 달성한 이 시리즈는 개봉 28일 만에 8200만 계정 스트리밍을 기록한 영국 의상 드라마 ‘브리튼’을 가뿐히 넘어섰다.

넷플릭스의 신작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허니컴 챌린지’ 간판이 2021년 10월 1일 싱가포르 브라운 버터 카페에서 공개된다. REUTERS / 에드가 수

Netflix는 사이트에 대한 통계 조회를 위해 제한된 정보를 제공하고 제공하는 데이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최소화합니다. Bridgeton 및 기타 쇼에 대해 공개한 28일 소개 통계에는 에피소드의 최소 2개 에피소드를 시청한 계정이 포함되었습니다.

넷플릭스의 공동 CEO이자 CEO인 테드 사란도스는 지난달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기술 컨퍼런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가 “오징어 게임”의 인기에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이 세계적인 인기라는 측면에서 올 것이라고 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리즈가 인기를 얻으면서 한국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SK 광대역은 네트워크 트래픽 및 유지 관리 비용을 확인하기 위해 Netflix를 고소했습니다.

한국 여성이 미국 회사와 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수천 건의 놀리는 전화와 문자 메시지로 그녀의 전화번호가 무심코 이 시리즈의 주요 줄거리로 강조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올해 한국에서 제작할 콘텐츠에 5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조쉬 스미스의 진술; 제인 워델의 편집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재단 정책.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