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CEO, 아우디, 포르쉐, 포뮬러 원 합류

폭스바겐 CEO, 아우디, 포르쉐, 포뮬러 원 합류

베를린, 5월 2일 (로이터) – 폭스바겐 (VOWG_p.DE) 폭스바겐 CEO 헤르베르트 디스(Herbert Diess)는 월요일 프리미엄 브랜드 아우디와 포르쉐가 포뮬러 1에 합류하면 비용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확신한 후 포뮬러 1에 합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Diess는 독일 자동차 회사의 본사가 있는 볼프스부르크에서 열린 행사에서 두 브랜드에 대한 계획에 대한 이사회 논의로 인해 일부 부서가 생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Dies에 따르면 궁극적으로 Volkswagen의 중국 사업과 함께 그룹의 가장 중요한 수익 공급업체인 이 브랜드는 Formula 1 약속을 통해 볼프스부르크에 더 많은 돈을 벌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 등록하면 Reuters.com에 무료로 무제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논쟁이 부족했다”고 그는 말했다.

두 브랜드가 지난 10년 동안 독일 라이벌인 Mercedes가 지배해 온 최고 수준의 국제 모터스포츠에 진입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협상하고 있다는 추측이 몇 달 동안 있었습니다. (MBGn.DE).

월요일 Diess는 포뮬러 1에 진입하기 위한 포르쉐의 준비가 아우디보다 더 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지난 3월 로이터에 아우디가 영국의 고급 스포츠카 회사인 맥라렌에 약 5억 유로(5억 5,630만 달러)를 진입 수단으로 제안할 준비가 됐다고 전했다. 여러 회사. 몇 년. 더 읽기

브랜드에 대한 경제적 주장 외에도 Formula 1의 상당한 광고 영향력도 겉으로 보기에는 매력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포르쉐는 다른 레이싱 활동을 줄이고 서킷에 더 집중할 것이라고 Dies는 말했습니다.

이 결정은 폭스바겐이 올해 4분기에 포르쉐 AG의 상장 가능성을 준비하면서 나온 것이지만 소식통은 포뮬러 원 경주에 몇 년 안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읽기

지금 등록하면 Reuters.com에 무료로 무제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Jan Schwartz의 보고, Miranda Murray의 저작; Paul Carell, Jane Merriman 및 Jean Harvey 편집

우리의 기준: Thomson Reuters 신뢰 원칙.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