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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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F1 엔진 문제로 인해 브라질 그랑프리 포메이션 랩에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페라리 F1 엔진 문제로 인해 브라질 그랑프리 포메이션 랩에서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Leclerc는 Red Bull 드라이버 Max Verstappen의 뒤를 이어 출발 그리드에서 2위를 차지할 예정이었지만, Monaco 드라이버는 포메이션 랩의 6번 코너(Feradura)에서 자신의 경로를 벗어나 장벽으로 계속 진입했습니다.

SF-23 뒤쪽에서 약간의 연기가 뿜어져 나온 후 리어 액슬이 잠기고 차가 회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때부터 운전자는 승객이 됐다.

대화 중 스카이 스포츠 F1르클레르(Leclerc)는 엔진 문제로 인해 자동차가 회전하게 되었다고 믿고 있으며, 이후 유압 고장으로 인해 스티어링 휠이 손에서 찢어지는 결과를 겪었습니다.

그는 “운전대를 잃었을 때 더 이상 유압 시스템이 없었기 때문에 직진했습니다.

“내 생각엔 이것이 수압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내 말은 그게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너무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엔진에 뭔가가 있어서 뒷바퀴가 잠기게 되었고 회전을 해서 벽에 부딪힌 것이 분명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페라리 팀 동료인 카를로스 사인츠(Carlos Sainz)는 이전 멕시코 시티 라운드에서 첫 번째 연습 중 유압 장애를 겪었지만 르클레르(Leclerc)는 자신의 문제가 “완전히 다르다”고 의심할 만큼 충분히 목격했다고 믿습니다.

Sainz가 부실한 탈출에 대해 클러치를 비난한 후 Leclerc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제 차에 만족했고 주말마다 차 사이에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내 생각엔 그 사람이 자기네 차고에서 한 일에 만족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내 쪽에서는 다 괜찮았어.”

Leclerc는 처음에 장벽을 빠져나왔지만 앞날개에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은퇴를 확인하기 위해 탈출 경로에 차를 세웠습니다.

상파울루 경주는 1번째 턴에서 큰 턴을 하여 Kevin Magnussen과 Alex Albon을 탈락시킨 후 빠르게 위험 신호를 받았습니다.

Williams Albon 라이더는 라인을 벗어난 Nico Hulkenberg의 바깥쪽으로 이동했지만 Haas 팀은 그의 뒷 타이어를 절단하여 Magnussen에서 그를 스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타이어가 림에서 찢어졌고 결과적으로 Daniel Ricciardo의 리어 윙이 복제되었고 Magnussen은 Oscar Piatri의 뒤에서 회전했습니다.

두 호주인 모두 피트레인에서 경주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는데, 장벽을 수리하기 위해 25분 동안 정지하여 팀이 수리를 완료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