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clerc는 Red Bull 드라이버 Max Verstappen의 뒤를 이어 출발 그리드에서 2위를 차지할 예정이었지만, Monaco 드라이버는 포메이션 랩의 6번 코너(Feradura)에서 자신의 경로를 벗어나 장벽으로 계속 진입했습니다.
SF-23 뒤쪽에서 약간의 연기가 뿜어져 나온 후 리어 액슬이 잠기고 차가 회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때부터 운전자는 승객이 됐다.
대화 중 스카이 스포츠 F1르클레르(Leclerc)는 엔진 문제로 인해 자동차가 회전하게 되었다고 믿고 있으며, 이후 유압 고장으로 인해 스티어링 휠이 손에서 찢어지는 결과를 겪었습니다.
그는 “운전대를 잃었을 때 더 이상 유압 시스템이 없었기 때문에 직진했습니다.
“내 생각엔 이것이 수압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내 말은 그게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뜻입니다. 너무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엔진에 뭔가가 있어서 뒷바퀴가 잠기게 되었고 회전을 해서 벽에 부딪힌 것이 분명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페라리 팀 동료인 카를로스 사인츠(Carlos Sainz)는 이전 멕시코 시티 라운드에서 첫 번째 연습 중 유압 장애를 겪었지만 르클레르(Leclerc)는 자신의 문제가 “완전히 다르다”고 의심할 만큼 충분히 목격했다고 믿습니다.
Sainz가 부실한 탈출에 대해 클러치를 비난한 후 Leclerc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제 차에 만족했고 주말마다 차 사이에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내 생각엔 그 사람이 자기네 차고에서 한 일에 만족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내 쪽에서는 다 괜찮았어.”
Leclerc는 처음에 장벽을 빠져나왔지만 앞날개에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은퇴를 확인하기 위해 탈출 경로에 차를 세웠습니다.
상파울루 경주는 1번째 턴에서 큰 턴을 하여 Kevin Magnussen과 Alex Albon을 탈락시킨 후 빠르게 위험 신호를 받았습니다.
Williams Albon 라이더는 라인을 벗어난 Nico Hulkenberg의 바깥쪽으로 이동했지만 Haas 팀은 그의 뒷 타이어를 절단하여 Magnussen에서 그를 스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타이어가 림에서 찢어졌고 결과적으로 Daniel Ricciardo의 리어 윙이 복제되었고 Magnussen은 Oscar Piatri의 뒤에서 회전했습니다.
두 호주인 모두 피트레인에서 경주를 다시 시작할 수 있었는데, 장벽을 수리하기 위해 25분 동안 정지하여 팀이 수리를 완료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More Stories
로버트 살레: “리듬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버스터 포시(Buster Posey), 정체성을 찾는 거인으로 MLB FA 영입 준비 완료 – NBC 스포츠 베이 지역 및 캘리포니아
Christian McCaffrey의 아버지는 49ers 스타가 아킬레스 건염을 앓고 있다고 설명합니다-NBC Sports Bay Area & 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