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돈을 벌고 버킷리스트 여행에 더 많은 돈을 쓰십시오.

길을 나서는 ‘새로운 위기감’

럭셔리 여행 회사인 Abercrombie & Kent의 부사장인 Stephanie Papayano는 여행에 대한 “새로운 위기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손님은 2년을 잃어버린 것처럼 느끼며, 나이든 고객들은 여행할 수 있는 건강한 년수가 줄어든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의 목록 1위인 페루의 관광지 마추픽추 앞에 서 있는 커플.

마리나 헤르만 | 순간 | 게티 이미지

Adventure Travel의 공동 설립자 Lee Thompson 플래시 팩, 동의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탈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시 그곳으로 돌아가 국제 목적지와 일생에 한 번뿐인 큰 모험에서 벗어나지 않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염소의 해

Expedia가 12,000명의 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싱가포르 거주자는 팬데믹 기간 동안 여행할 가능성이 가장 낮고(59%) 다음 여행에서는 과시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43%).

Facebook 로고 Facebook Facebook에 가입하여 Roslan Rahman과 연결 AFP | 게티 이미지

Amadeus는 “Epic 목적지”에 대한 검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1월 회사 보고서 발간.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1년까지 탄자니아행 검색(+36%), 요르단 페트라행 항공편(+22%), 마추픽추 인근 도시로의 예약(거의 50%)이 증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경향은 남극 대륙뿐만 아니라 인도양의 섬에 대한 관심과 함께 올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madeus의 여행 책임자인 Decius Valmorbida는 전염병이 “여행자들의 기분”을 바꾸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봐, 또 다른 전염병이 발생하면 어떻게 하지? 또 갇히면 어쩌지? “라고 말했다. 심리적인 효과는 지금이 적기다. “

~에 따르면 11월 말에 발표된 HomeToGo의 여행 동향 보고서.

2019년에 비해 올해 가장 많은 검색을 유치한 국제 목적지는 이탈리아 투스카니(+141%), 바하마(+129%),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보라보라(+98%), 몰디브(+97%)입니다. ) 및 남부 프랑스(+ 88%), 보고서에 따르면.

익스피디아에 따르면 2022년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해외 여행지는 로마, 발리, 런던, 파리, 멕시코의 리비에라 마야(플라야 델 카르멘, 툴룸 포함)입니다.

에밀리 딜테토 / AIM | 아이엠 | 게티 이미지

Abercrombie와 Kent Papayano는 연구에 따르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이 이러한 경향을 주도하고 있으며 가족들도 이러한 경향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족들은 특히 나일강 유람선, 마추픽추, 사파리, 유럽의 바지선 여행과 같은 야외 체험을 중심으로 항상 꿈꿔온 목적지를 선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갑 체인을 풀다

팬데믹은 일부 사람들에게 재정적으로 파괴적이지만 다른 사람들, 즉 집에서 일할 수 있는 전문가들을 허용했습니다. 더 많은 절약을 위해.

11월에 따르면 미국, 영국, 캐나다, 일본, 스페인과 같은 주요 국가의 레저 여행자의 약 70%가 2022년에 지난 5년 동안보다 더 많은 여행 비용을 지출할 계획입니다. 공동 보고서 세계 여행 및 관광 협의회 및 여행 웹 사이트 Trip.com에서.

익스피디아에 따르면 여행자들은 미래의 여행을 위해 과시하는 “그 어느 때보다 기꺼이” 합니다.

제임스 오닐 | 사진 은행 | 게티 이미지

회사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평균 HomeToGo 예약 비용은 2019년에 비해 작년에 54% 증가했습니다. 회사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Patrick Andrae는 팬데믹 이전과 비교하여 올해 예약의 평균 야간 요금이 크게 오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약 10%입니다.

그는 “여행에 대한 억눌린 수요로 인해 여행자들이 더 긴 휴가를 떠나게 되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호텔보다 충분한 휴가를 임대하기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HomeToGo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여행자들은 또한 올 여름 더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더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목적지를 찾고 있습니다.

여행자는 여행 자체를 더 호화롭게 만들기보다는 특정 장소에 가기 위해 기꺼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Expedia에 따르면 미국의 많은 응답자는 고급스러운 경험을 예약(15%)하거나 객실이나 항공편을 업그레이드(16%)하는 것보다 “부동산 목록”을 보기 위해(32%)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가능성이 더 낮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여행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에 더 많이 지출하려는 의지와 능력이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미국여행협회(American Travel Association)가 발표한 12월 여행 물가 지수미국의 여행 비용을 측정하는 는 2019년에 비해 식품 가격(+10%), 호텔(+13.3%) 및 자동차 연료(+26.6%)가 상승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항공료는 지수에 따르면 2019년 수준(-17%) 미만이었지만, 이는 부분적으로 상승하는 제트 연료 비용 때문에 곧 바뀔 수 있습니다.

이산가족 재결합과 “우정”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여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interhouse 프로덕션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그는 “사람들은 여전히 ​​가족과 함께 잃어버린 시간을 회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리브해, 멕시코, 몰디브를 포함하여 대규모 빌라가 많은 곳과 같이 다세대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지의 예약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Amadeus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제한이 완화된 후 대규모 단체 예약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라스베가스와 같은 파티 장소 예약 멕시코 칸쿤; 그리고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프렌드십을 2022년 최고의 여행 트렌드로 선정했습니다.

여행사 신청 갱신

여행사 및 사파리 회사의 공동 설립자인 엘리자베스 고든은 큰 여행에는 종종 큰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여행사에 대한 새로운 수요로 이어집니다. 특별한 여행.

전문 플래너는 여행자가 “Covid-19 테스트, 제한, 입국 요건 변경, 비자, 항공편, 숙박 시설, 활동 및 백업 계획”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평소 스스로 여행을 계획하는 ‘공예 여행가’들도 최근에는 여행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문가의 도움을 구한다고 VIP 트래블러스 회닉은 전했다.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