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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DMV는 Tesla를 허위 광고로 기소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자동차국(California Department of Automobiles)은 테슬라의 프리미엄 자동 조종 장치와 완전 자율 주행 기술을 홍보하는 과정에서 테슬라가 허위 광고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기관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웹사이트에 완전 자동화 및 자율 주행 기술이 실제보다 더 능력이 있다고 설명하는 광고 문구로 고객을 오도했다고 주장합니다.

DMV는 7월 28일 행정 청문회에 제출한 두 건의 불만 사항에서 회사가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사실이 아니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하거나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DMV 불만 사항은 기술 자체의 이름과 다음과 같은 기타 “오도하는” 언어를 나타냅니다. 것 같다 Tesla 웹사이트의 Autopilot 페이지에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차에 타서 갈 곳을 알려주는 것뿐입니다. 당신이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당신의 차는 당신의 달력을 보고 당신을 목적지로 데려갈 것입니다. 당신의 Tesla는 최적의 경로를 결정하고 내비게이션을 도시 거리, 복잡한 교차로 및 고속도로.

캘리포니아에서 차량을 제조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회사의 면허를 취소하는 것을 포함하여 DMV가 제안하는 구제 조치가 승소할 경우 가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치료는 아마도 훨씬 더 부드럽습니다.

DMV 대변인은 금요일 이메일을 통해 “조치가 성공하면 DMV는 Tesla가 소비자에게 광고하고 Tesla 운전자에게 경고 경고를 포함하여 ‘자동 조종 장치’ 및 ‘완전 자율 주행’ 기능의 잠재력에 대해 더 잘 교육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위반 사항에 따라 적절한 기타 기능 및 조치에 대한 제한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난 6월 Tesla CEO Elon Musk는 회사에서 완전 자율주행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것 없이는 테슬라”기본적으로 제로입니다“라고 말했다.

완전 자율 주행 기능의 가격은 12,000달러이며 고속도로, 도시 거리 및 인근 도로에서 자동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신호등을 자동으로 따르십시오. 당신은 운전자가 멈추지 않고 주차장으로 방황합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Tesla 또는 다른 회사에서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한 개인이 구입할 수 있는 차량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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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V는 Tesla 자동차가 “자율주행 차량으로 기능한 적이 없고, 지금도 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DMV는 Tesla 웹사이트에 “현재 활성화된 기능은 능동적인 운전자 감독이 필요하며 차량을 자율적으로 만들지 않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DMV는 면책 조항이 “원래의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표시 및 주장과 모순되며,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침해를 다루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Tesla의 운전자 지원 기술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두각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되는 공통 기능이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하는 시스템을 보여주는 YouTube 동영상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운전자가 핸들을 당겨야 하는 트럭 및 기차와의 근접 충돌을 포함하여 주의를 끌었습니다. 비디오 중 하나는 Tesla 센서 시스템이 노란색으로 고정된 신호등으로 인해 달을 혼동시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동 크루즈 컨트롤, 자동 조향 및 자동 차선 변경을 결합한 저렴한 기능인 Autopilot은 Teslas가 도로 측면에 주차된 긴급 차량에서 쟁기질 패턴을 시연했을 때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조사했습니다.

완전 자율주행 기술과 관련된 사고가 얼마나 많은지, 그 사고 중 사망이나 부상이 발생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Tesla의 온보드 컴퓨터는 이 정보를 무선으로 Tesla에 전달할 수 있지만 회사는 이 데이터를 대중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더 최근에 Musk는 Tesla 소유자가 연방 안전 규제 기관에 제출한 최소 8건의 충돌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완전한 자율 주행이 Tesla 사고의 요인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달리 표시.

DMV 불만 사항에 대한 Tesla의 대응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Tesla에는 미디어 관계 사무소가 없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 측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는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교통위원회 위원장인 주 상원의원 Lena Gonzalez(D-Long Beach)는 DMV의 Tesla에 대한 비난이 “매우 문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전역의 도로에서 공공 안전을 가장 잘 보호하기 위해 기술 제한이 가장 눈에 띄는 방식으로 제시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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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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