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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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중해식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6가지 쉬운 비법

지중해식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6가지 쉬운 비법

밥을 먹이다

유럽인들이 옳은 것 중 하나가 있다면 그것은 지중해식 식단입니다.

기름 친화적, 생선 친화적, 저지방 단백질 및 식물성 기반 생활 방식은 매우 다양한 국가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공유되었으며, 치매 퇴치 및 심장 건강 증진을 위한 지방 감소에서 신경학적 발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

다이어트 – 6년 연속 종합 1위 미국 뉴스 앤 월드 리포트 – 조기 사망까지 예방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스페인 영양학자 Alba Santalestra는 “이것은 영양, 신체 활동 수준, 사회적 환경의 조합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내부자가 말했다.

Santalestra는 지중해 식단을 실제로 지중해에 있는 것만큼 즐겁고, 가깝고, 궁극적으로 더 성공적으로 따르도록 만드는 6가지 팁을 공유했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영양학자인 Alba Santalestra는 지중해 식단이 세계 최고의 식단 중 하나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com.fcafotodigital

산타레스트라는 건강한 음식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것에 대해 “지중해 국가의 사회적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테이블에서 정말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녀는 친구, 가족, 심지어 동료와 함께 식사를 공유하여 경험을 더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나만의 식사 준비

가공 식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요리를 계속하는 것이라고 Santalestra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신선한 음식을 먹는 방법으로 하루에 한 끼 이상 요리를 해서 주문하거나 외식하는 것보다 돈도 절약할 것을 권한다.

단백질 공급원 전환

야채와 기름은 다이어트 성공의 열쇠입니다.
클라칸드 컴퍼니

영양사에 따르면 고기, 생선, 계란, 렌즈콩 등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을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가지 식품군을 너무 많이 섭취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매 식사마다 다른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름

지중해식 식단은 식사에서 더 많은 영양분을 얻기 위해 많은 양의 기름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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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talestra는 올리브 오일이 스페인 버전의 지중해 식단에서 주요하고 건강한 지방 공급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또한 샐러드 잎과 같은 음식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며, 특히 풍미를 더하기 위해 야채와 결합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견과류에 미쳐보세요

지중해 식단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도록 하는 확실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체자르

11월과 앞으로 몇 달 동안 견과류를 많이 섭취하세요. Santalestra는 오전 중반부터 오후 중반까지 간식으로 건강에 좋은 고지방 콩과 식물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반 또는 코팅 없이 구운 것이라면 유형을 선택하는 것은 판매자의 선택입니다.

야채, 야채, 야채

Santalistra는 야채가 지중해 식단 성공의 주요 요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 엄마가 말씀하신 것처럼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및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https://nypost.com/2023/11/01/lifestyle/6-easy-hacks-for-success-with-the-mediterranean-diet/?utm_source=url_sitebuttons&utm_medium=site%20buttons&utm_campaign=site%20butt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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