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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은 체중 감량을 위해 하루에 몇 걸음을 걸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파일을 사용하여 단계를 수행하는지 여부 웨어러블 피트니스 트래커 또는 휴대전화를 통해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지 아는 것은 체중 감량에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결국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과 뇌에 부정적인 영향. 그러나 매일 걷고 걸음을 추적하면 다음과 같은 건강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심장병, 제2형 당뇨병, 관절 경직. 일관된 걷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동성의 보상을 받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걸어야 합니까?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좌식, 좌식 생활 방식에 대해 경고합니다. 주당 150분 권장 중간 강도의 신체 활동 또는 일주일에 75분의 고강도 활동. 즉, 주 5일, 하루 30분씩 활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CDC는 이 목표와 구성을 주당 최대 300분의 중간 강도 또는 150분의 고강도 신체 활동으로 두 배로 늘릴 것을 권장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하루에 몇 걸음을 걸어야합니까?

POPSUGAR는 NSCA 인증 개인 트레이너이자 CEO인 Laura Arndt와 이야기했습니다. 가장, 엄마를 위한 건강 및 웰빙 앱은 CDC의 권장 사항을 단계적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됩니다. Arendt는 빠른 30분 걷기로 대부분의 고객이 “속도와 걸음걸이에 따라 3,000~5,000보를 걸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시간에 앉아 있으면 안 되므로 목표는 5,000보를 더 걷는 것입니다. 일상 활동을 통해 단계.”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실내 런닝머신에서 걷기 또는 오후에 건물 주변을 산책하여 하루 동안 더 많은 단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Arendt는 고객에게 하루에 총 10,000보를 목표로 할 것을 권장하지만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현실적인 목표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Arendt는 “가장 좋은 방법은 누군가에게 일주일 동안 피트니스 트래커를 착용하게 하고 그 주 동안의 평균 걸음 수를 파악하고 걸음 수를 10%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현실적인 목표를 제공하지만 또한 일상 활동을 강화하도록 강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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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을 줄이려면 얼마나 빨리 걸어야 합니까?

구체적으로 찾고 있다면 체중을 줄이려면 신체 활동의 강도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걷는 속도는 걸을 때 실제로 소모하는 칼로리에 큰 역할을 합니다. 매우 천천히 10,000보를 걷는 것만으로는 체중 감량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 칼릴리 센터 그리고 외과 센터 K 및 B의 로봇 및 최소 침습 수술 연구소 소장인 Bob Sugar가 말했습니다. “반대로 10,000보 미만이라도 매우 빠르게 걷는 것이 체중 감량 측면에서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루에 10,000보를 빠르게 걷는 것만으로는 파운드를 태우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걸음의 중요성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근력 운동에는 과학적 이점이 있습니다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고 칼로리를 태우고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Arendt는 말했습니다. “근육이 많을수록 휴식과 활동 중에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고객이 시작하거나 계속하도록 권장합니다. 근력 운동 루틴 프리 웨이트 또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포함하여 일주일에 최소 2일 요가 또는 부트캠프 스타일 수업.

걸으면서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까?

중간에, 사람은 1마일을 걸어도 100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걷기부터 10,000걸음은 5마일을 걷는 것과 같다이것은 사람이 하루에 10,000보를 완주하여 약 500칼로리를 태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칼로리 결핍을 일으키지 않는다면 스스로 더 활동적이라고 해서 체중 감량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습관을 보세요 낮 동안. 꼭 먹어보세요 영양이 풍부한 일일 식단 그것은 다양한 과일, 야채, 전체 곡물, 단백질 및 건강한 지방으로 구성됩니다. 하루에 6000~10,000보 이상을 걷는 것은 먹는 음식을 추적하고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칼로리 섭취하는 음식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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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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