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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에 방해받지 않고 비버에 정통한 휴일 쇼핑객은 누구입니까? Z세대


뉴욕
CNN 비즈니스

적어도 한 그룹의 쇼핑객이 이번 휴가철에 쇼핑몰을 열정적으로 방문하고 있으며, 그들은 재량에 따라 갉아먹는 성가신 인플레이션에 너무 당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Z세대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쇼핑하는 방식이 중요합니다.

1997년에서 2012년 사이에 태어난 이 소비자 그룹은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그룹에 속합니다. Quinn Equity Research의 메모에 따르면 이 인구 통계는 2028년까지 인구의 7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NPD의 의류 산업 분석가인 Christine Classey-Zumo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매장에 Z세대가 엄청나게 몰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사교 행사로 보고 쇼핑몰로 몰려들었습니다. 그들은 일찍 왔고, 친구들과 왔고, 쇼핑하러 왔습니다.”

그녀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추수감사절 쇼핑 주말에 젊은 쇼핑객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본 적이 없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주로 동부 해안에 18개의 쇼핑 센터를 소유하고 있는 쇼핑몰 운영자 PREIT는 Z세대 소비자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주말 동안 우리는 모든 연령대의 쇼핑객을 보았지만 확실히 젊은 군중의 강력한 쇼를 보았고 가장 강력한 일화 판매 보고서 중 일부는 상위 Gen Z 브랜드 및 패션 매장에서 나왔습니다.”라고 CEO인 Joe Corradino는 말했습니다. 프레잇. .

또한 매장 내 쇼핑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온라인 옵션을 능가하는 이유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전미소매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1억 2,300만 명 블랙 프라이데이와 주말 동안 오프라인 매장 방문은 2021년보다 17% 증가한 반면 온라인 쇼핑객 수는 2% 증가한 1억 3020만 명으로 훨씬 더 느린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 먼데이까지 5일간의 연휴 기간 동안 미국인 1억9600만명이 쇼핑을 했으며 이는 지난해보다 10% 증가한 수치다.

“Z세대에게 쇼핑은 단순한 쇼핑이 아니라 그룹으로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젊은 소비자의 약점인 의류의 경우, Z세대는 가격 중립적인 경향을 보이지만 그들이 구매하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깊이 차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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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전문가들은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고가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Lululemon(레깅스 한 벌의 가격은 120달러 이상일 수 있음)과 Z세대 Aritzia와 Mid가 선호하는 고가의 패션 브랜드를 포함하는 순간의 “it” 레이블을 만든 것으로 평가합니다. – Garage, Pacsun 및 Aerie와 같은 고가의 의류 체인.

Classi-Zummo는 “프로모션은 이러한 쇼핑객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연례 NPD 조사 결과를 인용하며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쇼핑객 3명 중 1명은 쇼핑 조사를 위해 먼저 소셜 미디어를 찾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이 세대는 매장 둘러보기를 비롯한 다른 채널에서 영감을 찾는데 열려 있으며, 우리는 블랙 프라이데이 동안 그것을 보았습니다.

고령 소비자는 가격에 더 민감하지만 특히 인플레이션 환경트렌드에 굶주린 10대들이 항상 할인을 추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함께 물가는 40년 만에 최고 수준Z세대의 쇼핑 접근 방식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Classi-Zummo는 “그들은 가격에 관계없이 위시리스트에 있는 필수품을 얻을 것이며 아마도 멋진 품목을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류 외에 Z세대는 블랙 프라이데이 주말 동안 무엇을 구매했습니까?

소비자 데이터 회사인 Aten의 CEO인 Brian Mandelbaum은 “대부분의 미용 및 전자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소매업체는 Best Buy, Sephora, Ulta 및 TJ Maxx입니다.

Mandelbaum은 “Z세대와 그들의 지출은 일반적으로 제 판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청구서 부담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인플레이션과 가격 책정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밀레니엄 세대가 Amazon, Kohl’s 및 Target을 포함한 할인 가정 장식 및 백화점에 지출의 대부분을 지출한다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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