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에서 르클레르가 페라리를 1-2로 이겼고, 베르스타펜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예선에서 르클레르가 페라리를 1-2로 이겼고, 베르스타펜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Verstappen은 1분 28.991초로 1분 28초 991초로 3분기 첫 라운드 이후 3라운드를 모두 커버한 Leclerc와 Sainz로 단 0.080초로 앞서 있었습니다.

결승전에서 Leclerc는 그룹 1위를 했고 코트 밖에서 개인 최고의 시간을 보냈고, 중간 부문에서 최고의 시간을 1분 28초 796으로 기록했습니다.

Sainz는 다시 달려와 동료보다 0.2초 빠른 놀라운 첫 번째 섹터를 기록했지만 랩이 계속되고 0.190초 차이로 끝남에 따라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그러나 Red Bull 드라이버가 마지막 시도를 포기하면서 일요일 레이스의 그리드에서 2위를 차지한 Verstappen보다 한 번 앞서 그를 앞서기에 충분했습니다.

Verstappen은 빠르게 흐르는 Turns 5/6 컴플렉스를 통해 RB18을 던지고 마지막 코너로 미끄러져 첫 번째 섹터에서 Leclerc를 0.6초 아래로 마친 후 직면한 매우 큰 혼란을 견뎌야 했습니다. 그 후 그는 다시 순항했습니다. 결승선을 통과하고 그는 “그녀를 엿먹였다”는 메모와 함께 그의 패배를 받아들였습니다.

세르히오 페레즈 그는 두 번째 레드불에서 4위를 했습니다. 알파 로미오‘에스 발테리 보타스 그리고 메르세데스 운전사 루이스 해밀턴.

피에르 가스리 로 7위 랜도 노리스그리고 츠노다 유키 그리고 랜스의 외출 상위 10개를 반올림합니다.

카를로스 사인즈, 페라리 F1-75

사진: 칼 빙엄 / 모터스포츠 사진

2분기에는 페르난도 알론소 막판에 최고의 기록을 세웠으나 승부차기에서 FP2의 페이스 세터 바로 앞인 11위에서 탈락해 10위 안에 들지 못했다. 조지 러셀.

Russell은 트랙의 매끄러운 첫 번째 부분과 다른 곳의 돌고래를 통해 과도한 야생 샷으로 분투하면서 보드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고 2쿼터 대부분을 보냈지만 마지막 노력으로 마침내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예선 중반이 끝나기 약 2분 전에 와서 새 타이어를 사기 위해 피트로 돌아갈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그는 밀려서 탈락했습니다.

전에 완료 세바스찬 베텔그는 13위를 차지하기 위해 섹터 2의 끝에서 시케인에서 미끄러지는 시간을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맥라렌‘에스 다니엘 리카르도 하스 드라이버 믹 슈마허.

올해 1분기에 Hamilton과 Alonso를 포함하여 조기 출발 후 낮은 순위로 고통받는 많은 드라이버의 늦은 개선 행진이 사라졌습니다. 케빈 매그누센 열여섯 번째 이상까지.

저우관위 그는 17세에 탈락했고, 마지막 비행 랩의 마지막 코너에서 교통 체증에 치여 좌절했고, 그 장면을 “위험하다”고 말하고 알파에게 FIA에 사건을 보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윌리엄스 바라고 있었다 알렉스 알본 그는 강력한 FP3 속도를 반복하여 9위에 올랐지만 마지막 랩의 마지막 두 클립에서 개인 최고 기록을 세우지 못하고 18위에 머물렀습니다.

맥스 베르스타펜, 레드불 레이싱 RB18

맥스 베르스타펜, 레드불 레이싱 RB18

사진: Zach Moger / 모터스포츠 사진

그건 예전에 니콜라스 라티피 다른 Williams는 1쿼터 말에 개인 최고 성적을 거두었지만 일요일 레이스를 위해 그리드의 뒷줄에서 올라갈 수 없었습니다.

에스테반 오콘 그는 FP3에서 치케인(chicane)에 심한 충돌을 일으킨 후 섀시에 균열이 생긴 후 예선에 참여하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마침내 레이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결과:

Ree Mishil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