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부는 중국과의 관계에 대한 공화당의 비판 이후 배터리 제조업체에 대한 2억 달러의 보조금을 거부했습니다.

에너지부는 중국과의 관계에 대한 공화당의 비판 이후 배터리 제조업체에 대한 2억 달러의 보조금을 거부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과의 관계에 대한 공화당 의원들의 비판 속에 미국 배터리 제조업체에 대한 2억 달러의 보조금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텍사스에 기반을 둔 Microvast는 국내 배터리 제조를 촉진하기 위해 총 28억 달러의 시드 보조금을 받은 20개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전기차용. 이 회사는 테네시주에 배터리 공장을 짓고 있으며 에너지부와 2억 달러의 보조금을 받기로 협의했습니다. 2021년 사회기반시설법을 통해 자금을 조달합니다.

제니퍼 그랜홀름 에너지부 장관 대변인은 화요일 마이크로패스트와의 협상 취소를 확인했지만 구체적인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DOE는 성명에서 “수여된 자금을 공개하기 전에 엄격한 검토 프로세스를 유지하며 보조금 협상에 참여하도록 선택된 단체가 결국 연방 보조금을 거부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리스마 트로이아노(Charisma Troiano) 국무부 대변인은 “국무부는 협상을 취소하고 이 경쟁적인 자금 조달 기회에서 Microvast 자금을 수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공화당과 민주당은 부서의 결정에 박수를 보냈다.

프랭크 루카스 하원 과학위원회 위원장은 성명에서 “이는 미국 납세자와 기업에 윈윈”이라고 말했다. “결코 우리 세금으로 중국 공산당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회사에 자금을 지원해서는 안 됩니다. 이 자금은 미국의 배터리 생산과 공급망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지 이러한 공급에 대한 중국의 압박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루카스 등 공화당 의원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이렇게 명확한 결론에 도달하는 데” 6개월 이상이 걸린 데 대해 답답하다고 말했다. Lucas와 다른 GOP 의원들은 소위 Microvast와 중국 공산당의 관계에 대해 거듭 불평했습니다.

하원 에너지상무위원회(House Energy and Commerce Committee)의 최고 민주당원인 프랭크 팔론(Frank Pallone) R-NJ는 보조금을 철회하기로 한 결정은 “에너지부가 납세자 돈에 대한 감독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2월 상원 에너지 위원회 청문회에서 상원의원 John Barrasso, R-Wiyu는 Microvast에 대한 계획된 보조금이 중국에 도움이 될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Barrasso는 Microfast가 중국에서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한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회사를 인용했습니다.

중국은 종종 외국 기업이 자국에서 사업을 하기 위해 중국 기업과 협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5월 1일 Granholm에 보낸 서한에서 Barrasso는 Microvast CEO가 “Microvast와 중화인민공화국의 강력한 유대 관계에 대해 중국 언론에 자랑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인프라법 Barrasso는 표면적으로는 목표가 강력한 국내 제조 기반과 전기 자동차 및 기타 청정 에너지 공급망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 취지와 명백히 모순된다”고 덧붙였다.

Barrasso는 Microvast 보조금을 실패한 Solyndra 태양광 발전 회사에 대출 보증으로 5억 달러 이상을 지불한 Obama 시대 프로그램을 언급하는 “Solyndra 신드롬”의 예로 설명했습니다. 그와 다른 공화당원들은 두 사건 모두 민주당 행정부의 빈약한 조사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대출 프로그램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대체로 정체됐지만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를 부활시켰다. Microvast 및 기타 회사에 조건부로 수여되는 기반 시설법 기금과는 별개입니다.

10월에 발표된 보조금은 미국 기업이 리튬, 흑연 및 기타 배터리 재료를 추출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Biden 행정부는 기후 변화를 늦추고 미국에서 제조를 강화하기 위한 Biden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전기 자동차의 생산 및 판매를 늘리려고 합니다.

바이든은 지난해 백악관 행사에서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자동차의 미래는 전기차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에너지부는 2022년 기후법에서 승인한 기타 지출과 함께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 Biden은 “우리가 (배터리 생산) 게임에 크게 복귀하도록 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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