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뉴욕시 마라톤 주최측이 베라자노를 건너기 위해 75만 달러를 지불하길 원합니다.

시는 뉴욕시 마라톤 주최측이 베라자노를 건너기 위해 75만 달러를 지불하길 원합니다.

뉴욕 – 뉴욕시 마라톤 주최측은 뉴욕 교통 당국이 길을 안내할 경우 곧 다른 모든 통근자들과 마찬가지로 다리를 건너기 위해 통행료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은 일반적으로 매년 11월 첫 번째 일요일에 개최되는 유서 깊은 경주의 주최자인 뉴욕 로드 러너스(New York Road Runners)에게 도로 사용료로 약 750,000달러를 지불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베라자노 내로스 브리지.

뉴욕의 교량과 터널을 감독하는 기관은 이 통행료가 미국에서 가장 긴 현수교가 폐쇄될 때 손실되는 통행료 수익의 추정 금액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MTA의 교량 및 터널 책임자인 Katherine Sheridan은 성명에서 “뉴욕 주민들은 일요일 마라톤을 좋아하지만 납세자들은 New York Road Runners와 같은 부유한 NGO에 750,000달러를 지원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로드 러너즈(Road Runners)는 MTA가 마라톤 주간 동안 대중교통 이용자 증가로 인해 수익 증가를 누리고 있으며 이는 교량에서 손실된 수익을 “상쇄”한다고 말했습니다. Verrazzano-Narrows Bridge는 뉴욕시 브루클린 자치구와 Staten Island를 연결하며 뉴욕항으로 항해한 최초의 유럽 탐험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또한 2020년에 의뢰한 경제 영향 보고서에 따르면 이 단체는 2019년 마라톤이 도시에 약 4억 2,70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해 관광, 세수 및 경제를 크게 향상시켰다고 밝혔습니다.

“MTA 명령의 영향은 비용 구조의 근본적인 변화를 의미하며 주자가 마라톤을 완주하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의 증가를 요구하여 지역 주자와 전 세계에서 뉴욕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비용을 낮추게 됩니다. [–] 이 단체의 대변인 크리스탈 하워드는 이메일 성명에서 “두 사람 모두 시와 주 경제에 수억 달러를 기여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조직이 MTA에 $750,000의 수익 손실에 대한 주장을 뒷받침할 데이터를 제공해달라고 반복적으로 요청했지만 이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캐시 호철(Kathy Hochul) 주지사 사무실은 마라톤 주간 동안 승객 증가로 발생한 수익에 대한 데이터 공유를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 이후 광고 Howard는 MTA가 경주 당일 “기록적인 수의 지하철 승객”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Road Runners 조직이 교통 당국과 기꺼이 협상할 의향이 있지만 모든 결정은 기관이 1976년부터 다리 위에서 개최된 마라톤에서 파생되는 “큰 가치”를 반영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MTA는 또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마라톤을 더블 데크 하나만 사용하도록 제한하겠다고 위협했지만 Road Runners는 그러한 조치가 세계에서 가장 큰 마라톤인 경주를 크게 방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년 5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주자의 필드를 줄이거나 마라톤의 총 시간을 연장하여 경기 당일 도시의 다리와 기타 도로를 장기간 폐쇄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MTA는 후속 질문에 답변하기를 거부했지만 Sheridan은 성명에서 기관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된 수익을 전액 상환하게 된다면” 타협에 도달하기 위해 조직과 협력할에도 마찬가지로 열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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