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는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 침몰했습니다. 9명은 의식불명

배는 한국과 일본 사이에서 침몰했습니다.  9명은 의식불명

바람 부는 바다 사이를 수색하는 배들 대한민국 그리고 일본 수요일 아침 일찍 침몰한 화물선에서 선원 22명 중 최소 14명이 구조됐다.

한국 관리들은 그들 중 9명이 의식이 없다고 말했지만, 어떤 사망도 즉각 확인하지는 않았다. 승무원들은 치료를 위해 일본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한일 해경 함정과 항공기, 상선 2척이 실종된 선원 8명에 대한 수색을 계속하고 있지만 강한 바람과 파도로 인해 수색 작업이 지연되고 있다고 정부 관계자가 말했다.

일본 해안경비대는 최소 13명의 선원이 구조된 것을 확인했으며, 이 중 5명은 모두 중국인이며 아직 살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키타하라 신야 일본 해안경비대 대변인은 6,551t급 진티안호가 화요일 오후 11시 15분 일본 배타적 경제수역에서 조난 신호를 보낸 지 약 3시간 30분 만에 침몰했다고 말했습니다.

통나무를 실은 홍콩 등록 선박은 일본 나가사키에서 남서쪽으로 약 160km(100마일), 한국 제주도에서 남쪽으로 150km(93마일) 떨어진 곳에서 침몰했습니다.

선장은 오전 2시 41분경 위성전화로 해경에 마지막으로 연락해 선원들이 선박이 침몰하기 몇 분 전에 포기하겠다고 말했다고 제주도 해경 관계자는 밝혔다.

제주 해경에 따르면 선원 6명은 우리 해경 선박이, 화물선은 5명, 일본 항공기는 3명을 인계했다.

구조 작업은 수요일 한국 남쪽 제주도와 일본 남서부 나가사키현 사이에서 배가 침몰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AFP – 게티 이미지

한일 관계자에 따르면 승무원 14명은 중국인, 8명은 미얀마인이다. 해운사이트에 따르면 이 배는 지난 12월 3일 말레이시아 클랑항을 출발해 한국 인천항으로 향했다.

2022년 7월 태국 회사가 중국 국립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이 선박은 홍콩에 등록된 Long Freight Shipping Ltd.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Jin Tian이 대출의 담보로 사용되었고 나중에 상환되었다고 제기되었습니다.

중국 본토의 Shenzhen Shekou Shipping에 등록된 번호는 수요일 설 연휴 기간 동안 응답이 없었습니다.

한국 관리들은 의식을 잃은 9명의 남성이 아직 죽지 않았다면 부상에서 살아남았을 것인지에 대해 즉각 밝히지 않았습니다. 구조된 다른 5명의 작업자는 발견 당시 의식이 있었거나 구조된 후 의식을 되찾았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Kitahara는 배가 침몰한 원인은 즉시 알려지지 않았으며 다른 배와 충돌한 징후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침몰 이후 악천후로 인해 일본 경비정과 항공기의 도착이 지연됐다고 말했다.

제주 해경 관계자는 수요일 오전 해당 지역에 강풍 경보가 발령됐다가 이후 해제됐다고 밝혔습니다. 오전 7시 현재 이 지역에는 초당 16미터(야드)의 돌풍이 불고 있으며, 3~4미터(야드) 높이의 파도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일본 해안 경비대는 이 지역의 수온이 섭씨 14도 안팎으로 거칠다고 말했다.

Gu Korain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