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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Robocall과 싸우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만들지 만 스팸 전화는 곧 중단되지 않습니다

미국 최대의 전화 회사는 새로운 anti-robocall 기술을 배포하기위한 연방 기한을 지켰지 만 원치 않는 전화와 사기는 당분간 미국인들에게 골칫거리가 될 것입니다.

연방 통신위원회 위원장 Jessica Rosenworsel 대행 수요일 발표 “가장 큰 음성 서비스 제공 업체는 현재 IP 네트워크에서 STIR / SHAKEN 발신자 ID 인증 표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June 30] FCC가 정한 기한. 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은 악의적 인 스푸핑 봇 호출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고 법 집행 기관이 악의적 인 행위자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Big Carriers에서 발행하는 STIR / SHAKEN AT & TVerizon T 모바일및 US Cellular. 3 월, FCC는 청원을 거부했습니다. Verizon과 US Cellular의 마감일을 연장하기 위해 “청원 자들은 ‘설명 할 수없는 어려움’이라는 높은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Verizon의 청원은 광섬유 기반 집 전화 네트워크의 일부로 제한되었습니다.

모바일 측면에서 “Verizon은 이제 미국 무선 산업의 약 80 %를 대표하는 무선 통신 사업자와 STIR / SHAKEN 지원 통화를 교환합니다.” 그는 말했다 이번 주. “Verizon과 참여 통신사간에 매일 1 억 3 천 5 백만 건 이상의 통화가 교환되고 있으며이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영되는 유선 IP 텔레포니 네트워크에도 배포됩니다. 컴캐스트및 Charter, AT & T, Verizon 및 기타.

STIR / SHAKEN 널리 사용됨 “마지막으로”

기술 자체가 모든 경우에 대한 자동 치료는 아닙니다. STIR / SHAKEN을 지원하지 않는 구리 유선이 계속 존재하기 때문에 유선 네트워크에 대한 보급률은 모바일 네트워크보다 훨씬 낮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자동 통화를 수행하는 일부 회사는 고객이 100,000 명 이하인 이동 통신사에 대한 면제로 인해 아직 규칙을 준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STIR (Secure Telephone Identity Reconsideration) 및 SHAKEN (toKEN으로 확인 된 정보의 서명 기반 처리) 프로토콜은 공개 키 암호화 기반의 디지털 인증서를 사용하여 발신자 ID 정확성을 확인합니다. 미국의 주요 전화 회사들에게이 기술을 채택하도록 촉구하는 것은 이정표이며, STIR / SHAKEN이 많은 전화 통화에서 전송 및 수신 통신사 모두에서 사용되도록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STIR / SHAKEN 표준은 미국 전화 네트워크에서 널리 사용되는 현실이되고 있습니다.”라고 Rosenworcel은 말했습니다. “스 캐머와의 끝없는 전투에서 은색 총알은 없지만 STIR / SHAKEN은 소비자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전체 차단에서 시행 조사 및 robocall 캠페인에 사용되는 포털 종료에 이르기까지 robocall과의 싸움에서 사용하는 많은 도구를 강화할 것입니다. . 국제 “.

STIR / SHAKEN의 임무였습니다. 의회의 명령에 따라 당시 FCC 회장 Ajit Pai 이후 자발적인 규정 준수 계획은 널리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이동 통신사 및 유선 통신사 적용 기한 및 원했다 그들은 “네트워크의 인터넷 프로토콜 (IP) 부분에서 STIR / SHAKEN을 구현”해야합니다.

STIR / SHAKEN 자체는 자동 호출을 중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통신 사업자가 기술을 완전히 배포하면 발신자의 신원이 스푸핑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사기를 감지하고 이동 통신사가 차단 도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CC는 “STIR / SHAKEN이 발신자 ID 정보의 품질을 향상시킬 것이지만 이것이 통화 자체가 합법적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향상된 정보는 전화를 건 전화 번호를 확인하거나 확인되지 않았다고보고하는 데 도움이되며, 전화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전에 소비자 수준에서 서비스를 차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CC 제한된 면제가 제공됩니다. AT & T 및 Bandwidth Inc. 그리고 Charter, Comcast, Cox, Verizon Wireless 및 Vonage. 그러나 이러한 예외는 “초기 구현 기준”을 충족하고 6 월 30 일까지 STIR / SHAKEN을 구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동 통신사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이 공급자는 원했다 “2021 년 6 월 30 일 이후에 두 번째 인증을 제출하여 이전에 약속했던 구현 목표를 실제로 달성했는지 여부를 명시합니다.”

현재 소형 항공사를 제외한 유선 지연

기술적 한계로 인해 6 월 30 일 요구 사항은 구리 유선 전화와 함께 사용되는 레거시 TDM 기반 네트워크에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FCC는 “구형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는 공급자가 네트워크를 IP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비 IP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발신자 ID 인증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도록 요구합니다.”라고 규정합니다.

FCC는 보고서에서 “아직 사용중인 TDM 기반 네트워크의 상당 부분을 감안할 때 단기적으로 상당수의 호출이 STIR / SHAKEN 인증 프레임 워크를 벗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문 2020 년 9 월 인증.

고객이 100,000 명 이하인 통신사는 2023 년 6 월 30 일까지이를 준수하도록 제공되었으므로이 요구 사항은 아직 소규모 전화 회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FCC 계획에 대한 의견 구하기 2022 년 6 월 30 일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대신“소규모 음성 제공 업체의 하위 집합이 가입자 기반보다 더 많은 수의 통화를하는 것으로 보이며 더 큰 규모에 비해 불법 로보 콜 비율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공급자.” “.

많은 회사가 원치 않는 전화를 보내기 때문에 FCC는 전화를 허용합니다. 모든 통화 차단 “불법 또는 원치 않는 전화를 다른 공급자에게 전달하는 출처가 불량한 업스트림 음성 공급자로부터, 이러한 주요 서비스 공급자는 알림을 받았지만 해당 전화를 중지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라고 말합니다.

Robocall 완화 데이터베이스

FCC는 또한 4 월에 Robocall Mitiation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했으며 음성 제공 업체는 “STIR / SHAKEN 구현 상태를 포함하여 자동 통화 완화 노력 기관에보고”해야합니다. FCC가 이번 주 발표에서 설명했듯이이를 준수하지 않는 공급자에 대한 전화는 차단 될 수 있습니다.

2021 년 9 월 28 일부터 음성 서비스 공급자의 인증서가 데이터베이스에 표시되지 않으면 중개 및 음성 서비스 공급자가 공급자의 트래픽을 직접 수락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현재까지 1500 개 이상의 음성 서비스 제공 업체가 데이터베이스에 제출했습니다. 200 개 이상의 음성 서비스 제공 업체가 STIR / SHAKEN을 완전히 구현하도록 인증을 받았으며 수백 개 이상이 부분 구현에 동의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크의 IP 부분에서 전체 구현을 인증합니다. STIR / SHAKEN의 완전한 구현보다 적은 것을 인증하는 사람들은 불법 봇 호출의 출처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취하고있는 새로운 단계를 설명해야합니다.

불행히도 해외에서 발신되는 자동 전화는 여전히 다루기 힘든 문제입니다. 여러 미국 기관이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작년 법무부 소송 인도 콜센터의 수억 건의 사기성 자동 전화를 미국 거주자 인 연방 통신위원회 (FCC)와 연결 한 것으로 추정되는 소규모 음성 제공 업체 압력 차단할 외국 시스템 호출의 “게이트웨이”역할을하는 미국 기반 통신사.

AT & T 네트워크의 격차

STIR / SHAKEN 간격이 하나 이상의 대규모 네트워크에 존재합니다. 2020 년 12 월 AT & T는 FCC에 “최근에 대량 VoIP 플랫폼 (AT & T VoIP Connect 또는 ‘AVOICS’)에서 AT & T 네트워크로 들어가고 AT & T VoLTE 고객으로 끝나는 소량의 통화가 SHAKEN 헤더 정보를 보유 할 수 없으므로 확인할 수없는 네트워크 요소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연방 통신위원회 나중에 관찰 “AT & T의 비공개 승인을 통해 2021 년 6 월 30 일 마감일까지 무선 네트워크에서 STIR / SHAKEN을 완전히 구현할 수 없습니다.”

AT & T FCC는 AVOICS 문제가 “AT & amp; T의 VoLTE 트래픽의 거의 4 %”에 영향을 미치며 6 월 30 일까지 영향을받는 트래픽의 절반까지 “STIR / SHAKEN 네트워크의 활성화 된 부분”으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보고합니다. 6 월 22 일 AT & T 보도 자료 현재 이동 통신사는 “매월 10 억 개 이상의 자동 호출을 차단 또는 플래그 지정”하고 STIR / SHAKEN을 사용하여 차단을 개선하고 “감지 및 정확성을위한 추가 데이터”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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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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