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카우트는 1500 만 상자가 넘는 미 판매 쿠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걸스카우트는 추가 쿠키 더미 (정확히 1500 만 상자)를 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쿠키를 가진 부대는 식료품 점 밖과 사람들의 문앞에서 필수품이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미국 걸스카우트가 전염병 기간 동안 회원 감소와 스카우트가 평소의 직접 판매 방법을 포기해야하는 두 가지 주요 장애물에 직면 한 후 이러한 쿠키가 창고에 갇혀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국가 조직은 수백만 개의 추가 민트, 사모아 및 기타 특수 사탕을 남겼습니다. 걸스카우트는 화요일 성명에서 1500 만 개의 잉여 스콘 중 약 1200 만 명이 켄터키와 인디애나에있는 베이커리 매장을 떠나지 않았다고 밝혔다.

스카우트 대변인 켈리 파리 지 (Kelly Parisi)는 성명에서 “대부분의 쿠키가 키오스크 나 기타 대면 경로에서 소녀들이 직접 판매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출 감소가 예상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직은 펀드 당 약 5 달러에 연간 약 2 억 상자를 판매합니다. 걸스카우트는 한 세기 이상 쿠키를 판매 해 왔습니다.

개별 부대는 커뮤니티에서 쿠키를 판매하고 스카우트는 특정 수의 상자를 판매하면 배지를받습니다. 부대는 키오스크, 이벤트, 야외 상점 및 온라인에서 쿠키를 판매합니다. 쿠키는 일반적으로 연중 첫 4 개월에 판매됩니다.

Ms Parisi는“큰 잉여 재고가있는 것은 매우 드물지만 전염병이 쿠키 프로그램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서부 지역에서 걸스카우트는 올해 매출이 소폭 감소했습니다. 미네소타 걸스카우트와 위스콘신 리버 밸리의 CEO Tish Bolger에 따르면 디지털 판매 모델로 세력이 이동함에 따라 쿠키 판매는 1 년 전보다 약 6 % 감소했습니다.

그녀는 Ms. Bolger의 지도력 아래있는 소녀들이 온라인 판매가 작년보다 10 % 포인트 증가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직접 쿠키를 구입합니다.

Bolger는“사람들은 걸스카우트 케이크를 찾고 있었는데 그 케이크를 찾았을 때 많은 것을 구입했습니다.

지나는 여전히 작년보다 올해 수입이 적습니다. Bolger 씨는 걸스카우트가 소녀들을 학교에 모집 할 수 없기 때문에 회원 수가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Bolger는 “수익이 감소했고 쿠키를 판매하는 소녀가 더 적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걸스카우트 멤버십은 10 년 동안 감소 해 왔기 때문에 전염병이 조직의 문제를 더욱 악화 시켰습니다.

“주정부와 지방 정부가 개방되면서 우리는 회원의 부활을 목격했습니다.”라고 Parisi는 말했습니다.

매출 감소를 앞두고 걸스카우트는 지난 1 월 Grubhub 쿠키 판매 및 전달. 배송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부과하는 수수료를 면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올해의 잉여는 평소보다 훨씬 많지만,이 단체는 군대 또는 응급 의료진에게 추가 자금을 기부함으로써 과거 쿠키 과잉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걸스카우트 쿠키는 조직 웹 사이트에서 민간인에게 제공됩니다. 올해 조직은 Toast-Yay!라는 새로운 다양한 쿠키를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얼음에 담근 구운 빵 조각 형태입니다.

Beom Soo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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