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da: Tears of the Kingdom “My Work” 세부 성능 및 해상도

Zelda: Tears of the Kingdom “My Work” 세부 성능 및 해상도
이미지: 닌텐도

지금쯤 보셨겠지만,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의 첫인상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Nintendo는 이미 게임에서 많은 선택을 선보였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은 한 가지는 속편의 성능과 정확도입니다.

고맙게도 프리뷰는 실시간으로 캡처된 영상 덕분에 새로운 항목이 어떻게 재생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보입니다. 강조 표시된 대로 닌텐도 월드 리포트– 왕국의 눈물 빌드가 달려왔다. 30fps 정확하게 1600 x 900(900픽셀) ~에 도킹 상황. 또한 게임이 대부분의 경우 이 프레임 속도에서 “일관되게” 실행되었지만 가장 뜨거운 순간에 드롭이 발생했다는 점도 언급되었습니다.

여기 Nintendo Life에서 수석 비디오 프로듀서인 Alex Olney도 비슷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공연이 대부분 “견고”했지만 성공했던 순간이 있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알렉스: “성능은 대부분 상당히 견고하지만 Ultrahand를 사용할 때 프레임 속도가 눈에 띄게 저하되는 몇 가지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게임이 중단되거나 우리의 즐거움을 전혀 망친 것 같지는 않지만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 주름이 펴졌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원래 게임도 작동합니다. 30fps (적어도 게임의 특정 섹션을 개선한 여러 업데이트 이후) 도킹 모드에서 새 게임과 동일한 충실도를 유지했습니다.

Tears of the Kingdom의 핸드헬드 모드 해상도는 Breath of the Wild의 목표 프레임 속도와 동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0fps 의 동적 해상도로 720p그러나 현재로서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프리뷰를 기반으로 하므로 게임 성능과 정확성이 반드시 최종 릴리스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게임 성능은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될 수도 있습니다. 5월 12일 일반에 공개되면 게임의 성능과 정확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대해 주세요.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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