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책임자 Sarah Bond는 Bethesda Studio 축소에 대응하고 업계 성장이 부족하며 '이 전환기 동안' 비즈니스를 관리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Xbox 책임자 Sarah Bond는 Bethesda Studio 축소에 대응하고 업계 성장이 부족하며 '이 전환기 동안' 비즈니스를 관리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Xbox의 사라 본드(Sarah Bond) 최고경영자(CEO)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번 주 많은 사랑을 받는 스튜디오를 폐쇄하기로 한 결정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그녀가 “이 전환의 순간”이라고 부르는 동안 Xbox 비즈니스가 장기적으로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Microsoft는 Redfall 및 Prey 개발자 Arkane Austin, Hi-Fi Rush, The Evil Inside 개발자 Tango Gameworks 등 Bethesda 소유주 ZeniMax를 대상으로 한 엄청난 삭감 조치를 발표하면서 게임 세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Microsoft는 2021년 Bethesda, Arkane, id Software 등과 같은 개발자의 모회사인 ZeniMax Media를 75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후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제조사인 액티비전(Activision)은 블리자드를 690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Xbox Game Studios의 Matt Botti 대표가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Microsoft는 “타이틀과 리소스의 우선 순위 조정”에 대한 삭감을 비난했습니다. IGN이 처음 보도한 이메일에서 Booty는 “우리는 포트폴리오의 다른 부분에 추가로 투자하고 우선순위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기 위해 이러한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crosoft는 이러한 움직임 이후 개발 커뮤니티와 Xbox 팬들로부터 광범위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Hi-Fi Rush가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릴리스였으며 한 Xbox 임원에 따르면 매우 성공적인 릴리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야기하다 샌프란시스코 Bloomberg Tech에서 Bloomberg의 Dina Bass와의 인터뷰Xbox의 사라 본드(Sarah Bond) CEO는 현재 비디오 게임 산업의 성장 부진에 대해 처음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는 Xbox의 필 스펜서(Phil Spencer) 수석이 최근 게임 사업에서 1,900명의 직원을 해고하기로 한 Microsoft의 결정에 대한 설명을 물었을 때 지적한 문제 요소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비디오 게임 업계는 꽤 침체됐어요.” Bond가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에도 우리는 대규모 출시와 획기적인 게임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성장은 그것을 모두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필요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일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장난감을 만드는 데 드는 비용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이 증가하는 것과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Xbox로서 우리의 초점은 업계 전반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는 동시에 우리 브랜드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이 전환의 순간에 존재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런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항상 매우 어렵습니다.

Bond는 이번 주에 ZeniMax Studios를 폐쇄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직접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업계는 현재 청중을 의미 있게 늘리는 데 실패했으며 Xbox가 이러한 “전환”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려는 열망을 지적했습니다.

“그런 결정을 내려야 할 때는 항상 매우 어렵습니다.” Bond가 말했습니다. “제가 업계에 대해 말씀드린 내용으로 돌아가서 이러한 근본적인 추세를 살펴보면 우리가 만드는 게임, 우리가 만드는 하드웨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거기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깊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비록 업계가 성장하지 않고 전환기에 있을 때에도 이번 주 초에 우리가 발표한 소식은 그 결과이며, 비즈니스가 건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입니다. 장기간.

“하지만 자체 스튜디오를 갖고 크고 작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겠다는 우리의 약속 덕분에 우리는 GTA를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일 뿐 아니라 Call of Duty를 플레이할 수 있는 Palworld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entiment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Bethesda를 향한 우리의 헌신과 그것이 하는 역할은 Xbox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일부입니다.

“정말 멋졌습니다. 확인해 볼 기회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Fallout TV 쇼가 Amazon에서 나왔고 사람들이 그 우주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보는 것은 좋았습니다. 게임 자체와 돌아와서 모든 것을 탐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해 후반에 우리 스튜디오에서 나오는 다른 멋진 것들이 있습니다. Indiana Jones와 The Great Circle 저는 자라면서 열렬한 Indy 팬이었고 두 분도 그 일에 참여하신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확인해야합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와 우리 팀의 초점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있으며 이 어려운 전환을 통해 그들을 돕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Bloomberg Live/YouTube.
이미지 출처: Bloomberg Live/YouTube.

그런 다음 Bond는 Hi-Fi Rush의 성공과 관련하여 Tango Gameworks의 폐쇄와 수상 경력이 있고 상업적으로 성공한 것으로 보이는 타이틀 뒤에 있는 스튜디오가 출시 후 1년여 만에 폐쇄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을 받았습니다.

본드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게임을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창의적인 예술 형식이라는 점입니다. 즉, 각 스튜디오의 게임의 상태와 성공도 우리에게 딱 맞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스튜디오, 모든 게임 팀을 살펴보며 이와 같은 결정과 절충점에 직면할 때 다양한 요소를 살펴보지만 모든 것은 우리가 만드는 게임에 대한 우리의 장기적인 헌신으로 돌아옵니다. 우리가 구축하는 하드웨어, 서비스, 그리고 이러한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스스로 준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스튜디오, 모든 게임 팀을 살펴보고 이와 같은 결정과 절충안을 내릴 때 다양한 요소를 살펴봅니다.

Bond의 답변은 당면한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미 여기에서 입소문을 냈습니다. IGN이 보도한 바와 같이, Xbox 경영진은 5월 8일 수요일 ZeniMax 직원들과 타운홀 미팅을 가졌고, 이 동안 그들은 Bethesda Studios 폐쇄 결정에 대한 주요 질문에 답하려고 했습니다. IGN은 Booty가 직원들에게 Arkane Austin의 폐쇄가 작년 Redfall의 처참한 실패와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스튜디오의 미래 전망에 관한 것이라고 말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Bloomberg의 Jason Schreier가 보도했습니다. ZeniMax는 상당한 비용을 삭감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었고, 이미 승인된 게임을 개발 중인 스튜디오가 아닌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한 프로젝트를 발표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Tango Gameworks와 Arkane Austin을 선택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IGN에 이들 스튜디오가 현재 새로운 게임을 홍보하고 있기 때문에 누가 잘라낼지 선택할 때 설 수 있는 가장 약한 다리가 있다는 제안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의회 회의에서 Booty는 Hi-Fi Rush가 성공했다고 반복했지만 한 참석자에 따르면 직원들은 그 성공의 요인이 그 이후 1년 동안 바뀌었다는 말을 들었고 따라서 스튜디오의 전망도 하락했습니다. 보고된 바와 같이 Tango Gameworks는 Hi-Fi Rush 2를 후속 프로젝트로 제안했습니다. IGN은 Hi-Fi Rush 2 데모가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부분적으로 거부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Xbox 비즈니스와 게임 산업의 전반적인 건전성에 대한 우려를 더욱 광범위하게 뒷받침합니다. 현재 3조 달러가 넘는 가치를 지닌 Microsoft는 Activision이 제외되면서 게임 사업의 전년 대비 매출이 감소하고 Game Pass의 가입자 성장 정체에 직면해 있습니다. 개발 비용이 상승하면서 Xbox 콘솔 판매가 급감했습니다. Activision Blizzard 인수 이후 Microsoft 게임 사업에 대한 내부 조사가 증가했다는 보고에 이를 추가하면 재앙에 대한 비결이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Bloomberg Live/YouTube.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트위터 @wyp100에서 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으로 Wesley에게 연락하거나 [email protected]로 비밀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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