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는 자동 삭제 SanDisk SSD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WD는 자동 삭제 SanDisk SSD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11일 전 우리는 이러한 질문을 Western Digital의 홍보 책임자에게 보냈고 공개했습니다. 모서리:

우리는 이제 Western Digital의 홍보 책임자인 Robin Schultz로부터 응답을 받았지만 회사의 입장에 대해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Schultz는 반복적으로 우리의 질문에 답변을 거부했습니다. 그녀의 진술에는 문제에 대한 인정도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실제 답변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Western Digital 명세서가 인쇄되는 유일한 이유는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stern Digital 휴대용 SSD 제품에 대한 최근의 우려 보고에 대응하여 우리는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소중한 고객에게 확신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고객에 대한 우리 제품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얻기 위해 포괄적인 검토를 수행합니다.

진술을 받은 후 우리는 Schultz에게 Western Digital이 우리의 질문에 대답할 것인지 세 번 물었습니다. 그녀가 일탈 할 때마다. 회사가 결론을 공유할 시기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거기 그는 Western Digital이 마침내 목소리를 높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은 한 가지 가능한 이유는 회사가 방금 소송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좋다 통나무 보고서캘리포니아 거주자인 네이선 크럼(Nathan Crum)은 계약 위반, 사기 및 불공정 사업 관행, 기타 여러 가지 주장을 이유로 잠재적인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Krum은 SanDisk Extreme 드라이브 자체와 손실된 데이터에 대한 손해 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끝에서 전체 불만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Western Digital 또는 SanDisk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Learn More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