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Wayfair에서 소파와 침대를 더 이상 구매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뉴욕
CNN 비즈니스

전염병 초기에 사람들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쇼핑객은 새로운 소파, 침대 및 장식을 찾고 부엌과 뒷마당을 리모델링하고 원격 근무 설정에 투자했습니다. 수요가 너무 강해서 글로벌 공급망이 무너지고 상품이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이는 온라인 소매업체 Wayfair의 붐을 의미합니다.

(w)
그리고 Williams-Sonoma와 같은 회사

(WSM)
RH

(RH)
뒤에 침대 욕조

(삐삐)
스택

(OSTBP)
및 기타 일련의 가구 및 가정 용품. 직공

(w)
회사의 주가는 2020년에 140%나 뛰었습니다.

빨리 앞으로 2년. 지금은 사진이 많이 달라졌다.

인플레이션은 식료품, 휘발유, 집세와 같은 필수품에 대한 지불에 집중하기 위해 임의 구매에서 물러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쇼핑객을 이용했습니다. 부유한 고객들은 가구 및 기타 상품에서 여행 및 서비스 지출로 지출을 옮겼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하면서 새 주택에 대한 수요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나는 파산을 원하지 않는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여지를 거의 남기지 않는다

이는 전염병 초기에 매출이 급증한 Wayfair 및 기타 체인에 압력을 가합니다.

Wayfair는 목요일에 6월 30일로 끝나는 마지막 분기 동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5% 감소했다고 밝혔다. 또한 활성 고객의 24%를 잃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팬데믹 초기에 얻은 쇼핑객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Wayfair는 분기 동안 3억 7,8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주유소와 식료품점의 가격이 소비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고객은 재량 달러가 어디로 가는지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their] 포트폴리오”라고 Wayfair CEO Neeraj Shah는 목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량적 달러의 많은 부분이 상품에서 서비스, 특히 여행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hah는 고객들이 더 저렴한 옵션으로 거래하고 있으며 Wayfair는 수요를 자극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yfair 주가는 올해 60% 이상 하락했으며 RH 주가는 45%, Bed Bath & Beyond는 57% 하락했습니다. West Elm과 Pottery Barn을 포함하는 Williams-Sonoma는 13% 하락했습니다.

READ  두바이 에어쇼에서 점보의 점보 하이라이트

Beom Soojin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