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ve Steam Deck 실습: PC 게임용 Nintendo Switch

Steam Deck 플랫폼을 다운로드했고 거의 믿음직스럽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내가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PC 게임 거물 이후 3주 밸브 서프라이즈, 400달러 모바일 게임 콘솔 발표나는 회사의 최신 프로토타입을 간단히 둘러보기 위해 워싱턴 주 벨뷰에 있는 회사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아야 뉴.

내 Steam 계정으로 로그인했는데 캡처되었습니다. 위쳐 3 그리고 제어 몇 주 또는 몇 달 전에 게임용 데스크탑 PC에서 중단했던 바로 그 지점에서 작은 악마가 그것을 씹었습니다. 궁극의 죽음 엄지 스틱, 정밀 터치 패드 및 자이로 스코프 안내. 게임이 얼마나 원활하게 설치되는지, eMMC 스토리지가 더 느린 모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야외에서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와 같은 긴급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지는 못했지만 이 휴대용 장치의 편안함을 완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탭에 얼마나 많은 힘을 가지고 있는지.

들어가면서 우리는 Nintendo Switch보다 훨씬 앞서는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차세대 게임 콘솔에 가깝지는 않습니다. Steam Deck에는 원시 그래픽 근육의 절반 미만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Xbox 시리즈 S조차도 초보자를 위한 Microsoft의 제품이지만 1440p 또는 1080p가 아니라 720p로만 게임을 해야 하기 때문에 400달러에 놀라운 금액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섹션 위쳐 3 그리고 제어 위화감 없이 평균 사양으로. 이것은 내가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설정에서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가끔은 여전히 ​​말을 더듬기 때문에 창립자 Aya Neo의 에디션보다 높은 전체 그래픽 수준입니다.

Steam 데크 위에 Nintendo Switch는 유사한 디자인과 일련의 포트를 보여줍니다.

내가 Valve의 로비에 들어갔을 때 반드시 상상하지 못했던 것: Nintendo Switch 옆에 거대한 Steam Deck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러나 그것을 쥐고 있는 것이 얼마나 편안한지. 깊은 카고 바지 주머니에 겨우 들어가지만(“모든 방향으로 돌출된 부분을 적절하게 명명할 수 있다면) 이제 긴 게임 세션을 위해 표면이 조각되었다고 말할 때 Valve를 생각합니다.

처음 집어 들었을 때, 나는 손가락이 그립과 홈에 녹아들어 모든 컨트롤을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두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거칠고 딸깍거리는 컨트롤보다 더 두툼한 조이스틱과 트리거를 위한 깊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던지기를 포함합니다. 스위치 경쟁자와 스위치 같은 PC에서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매끄럽고 평평한 조이스틱의 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숨겨진 정전식 센서에 손가락을 대면 훌륭한 자이로스코프 조준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정밀 터치패드를 사용하여 동일한 트릭을 해낼 수 있으며 조이스틱 그립에서 트레이드오프할 가치가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좀 더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Steam Deck의 큰 그립을 클로즈업하면 뒤로 버튼도 표시됩니다.

그 통제.

스위치에 비해 0.5파운드의 추가 무게를 즉시 알아차렸지만 짧은 세션 동안에는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데크는 더 무거울 수 있지만 이 프로토타입은 크기에 비해 가벼워서 약간 속이 빈 느낌이 듭니다. 생각해보면 양극화될 수 있습니다. 밸브가 그런 식으로 유지하고 화면이 만료되고 플라스틱이 개선되는지 궁금합니다. 내부에서 저는 Valve의 광택 화면과 프리미엄 에칭 눈부심 방지 처리 사이에 명확한 선호도가 없었습니다. 눈부심 방지에서 얻는 것은 생동감에서 잃는 것과 같습니다. 섀시에서 약간의 흠집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또한 세션이 시작될 때 하나의 장치를 꽂았을 때 열과 배터리 소모를 확실히 느꼈습니다. 한 시간 반 후에 거의 죽었습니다. 밸브가 실제 배터리 수명으로 4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약속했기 때문에 게이트 2 그리고 덜 까다로운 운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이것은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밸브는 이 EV2 개발자 유닛과 최종 유닛 사이에 구체적으로 무엇이 변경될지 말할 수 없지만 빌드 품질은 여전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조이스틱의 평평한 상단은 정전식 센서를 숨기므로 표면은 엄지손가락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SteamOS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드는 것과 같이 어제 Valve HQ에서 1시간 30분 동안 할 수 없었던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SD 카드 및 내장 드라이브) 온라인 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시도하거나 더 큰 화면에 연결합니다. 또한 팀은 우리가 찢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 내가 물었다!

그러나 몇 가지 남아있는 질문에 대한 부분적인 답변과 2021년 말/2022년 초에 출시되기 전에 이것이 Steam Deck의 마지막 모습이 아닐 것이라는 약속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Valve는 Steam Deck를 열고 내부에 액세스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설명하는 자체 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필립스 헤드 나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들었습니다. SSD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수리 가능성도 회사의 마음에 있습니다. 밸브의 그렉 코머(Greg Comer)는 회사가 여러분의 뜨거운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Valve가 TV에 쉽게 연결할 수 있는 Steam Deck 도킹 스테이션을 제공할 계획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아직 진행 중인 작업이지만 팀은 이를 모바일 장치와 함께 제공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갑판 옆에 하나를 주문할 수도 있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작은 쐐기는 독이 아니라 밸브가 사용할 작은 스탠드입니다.

이 작은 쐐기는 독이 아니라 밸브가 사용할 작은 스탠드입니다.

팀은 Valve가 Steam Deck에 새로운 게임을 가져올 것인지 또는 수익성이 있을지에 대한 질문을 으쓱했습니다. 강하게 그들은 그들이 만든 방식으로 이식된 게임 전용 게임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나에게 제안합니다. 반감기: 알렉스 Steam Deck 입력을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팀은 일부 게임 제작자가 모바일 장치에 대한 컨트롤을 특별히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Valve는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측면에서 Steam Deck를 설계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소유 표면에는 8개의 손가락보다 작은 버튼이 있고 엄지손가락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PC 게이머와 개발자에게 더 많은 버튼을 할당하는 것이 더 중요했으며 한 팀원은 Xbox Elite 컨트롤러에서 추가 패들을 제공하여 스틱에서 손가락을 떼지 않아도 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한 팀원은 “입력의 질과 입력의 양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oomer는 Oculus Quest와 같은 독립 실행형 VR 헤드셋에서 Steam Deck 전용 AMD APU를 볼 수 있다고 제안했을 때 불을 붙였습니다. 그는 그 질문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TDP가 필요한 환경에서 잘 작동할 것”이라며 “우리와 우리의 미래 계획과 매우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Sean Hollister/The Verge의 사진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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